[the brave st [ ]] WE ARE [ ], 이노션, 우리는 [ ]이다
INNOCEAN Worldwide 기사입력 2014.06.24 01:42 조회 5895
Lee Jae Sang, Park Sung Eun (INNOCEAN Worldwide HQ / PR)

이노션 월드와이드를 이끄는 세대, ‘우리(We)’가 궁금해졌다. 지금 우리가 어디에 서 있는지, 어느 곳을 향해 가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인 ‘우리는 누구인가?’에 대해 해외 14개 법인이 대답을 해주었다. 어떤 모습과 생각으로, 어떤 존재감으로 크리에이티브한 광고를 만들고 있는지, 또 어떤 화두와 메시지로 우리에게 자극을 줄 것인지에 대한 그들의 대답에서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현재와 미래를 읽을 수 있길 바란다. 우리는 이노션 월드와이드이다.


INNOCEAN Worldwide India
We are [ God of Buzz ]
Saraswati: Goddess of Learning
Lord Krishna: God known for romance
Arjuna: Warrior prince known for his aim(never missing a target)
To be the buzz we must leverage our learning, romance the
brands & consumer and aim like a warrior who never miss.
Buzz the bush, and catch the Golden Lion!


From the Left: Rudraksha Ghosh(Event & Promotion Account Executive)
Sanya Bharti(Account Executive)
Sayantan Bhattacharya(Account Executive)


우리는 [열광의 신이다]
사라와티: 연구의 여신
로드 크리시나: 로맨스로 유명한 신 아르주나: 결코 표적을 놓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전사 왕자 열광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연구를 강화해야 하고, 브랜드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얻어야 하며, 결코 놓치는 법이 없는 전사처럼 조준해야 한다. 사람들을 열광하게 하고, 황금 사자를 잡아라!

(Golden Lion은 해외광고제의 황금사자상을 뜻함)


INNOCEAN Worldwide Canada
We are [ DARING ]
We believe that Discover Beyond [ ] means bringing Bold,
Brave, New thinking to our clients’ business every day.
Unconventional thinking takes people and businesses outside
their comfort zone. It’s only by Daring to look beyond what’s expected that we can find what’s truly possible.

WE ARE [ DARING ]
Perhaps not what you’d expect from Canada, but exactly what you can expect from IWCa

From the Left: Delia Zaharelos(Print Producer),
Jeff Norton(Account Planner),
Shannon Beaver(Account Director),
Ross Webster(Account Executive),
Photo by Jamie Morren(Mac Artist)

우리는 [대담하다]
우리는 ‘[ ]를 넘어 발견하라’는 것이 대담하고, 용감하며, 새로운 생각을 우리 고객의 비즈니스에 매일 가져다주는 것을 뜻한다고 믿는다. 틀에 박히지 않은 생각은 사람들과 비즈니스를 그들이 쾌적함을 느끼는 범주 밖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우리가 실제로 가능한 것이라 깨달을 수 있는 부분이라고 예상되는 것, 그 이상을 보기 위한 대담함에의해서만 가능한 일이다.

우리는 [대담하다]
아마도 캐나다에서는 기대하지 못한 것이겠지만, 정확히 IWCa에서는 기대할 수 있다.


INNOCEAN Worldwide Americas
We are [ NOMMOCNU ]
When we look at Discover Beyond [ ] we like the idea of discovering beyond common sense or the expected, common solution.
We bring UNCOMMON SENSE to marketing.
We innovate.
We create.
We uncomplicate.
We bring a fresh, simple perspective to a
not-so-simple world.

From the Left: Brian Betts(Senior Planner),
Anya Liddiard(Planner)
Photo by Ben Chung(Account Planning Director)


우리는 [ 평범하지 않다 ]
‘Discover Beyond [ ]’라는 회사의 비전슬로건을 처음 접했을 때, 우리는 상식이나 예상되는, 일반적인 솔루션을 뛰어넘어 발견한다는 개념이 좋았다. 우리는
마케팅에 ‘비상식’을 적용한다. 우리는 혁신한다. 창조한다. 복잡하게 하지 않는다.우리는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은 세계에 신선하고, 단순한 시선을 적용한다.


INNOCEAN Worldwide Spain
We are [ La caña de España ]
Hard to translate into English one to one.
In rough English translation, it means Spain rocks. :representing Spanish people’s energy and passion in life
Julita Pequeño(Art Director, Most energetic
person in IWS)

우리는 [ 라 카냐 데 에스파냐 ]
‘라 카냐 데 에스파탸’는 영어로 완벽히해석하기는 어렵지만 ‘Spain Rocks’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페인 사람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상징하는 말이다.




 


INNOCEAN Worldwide Europe RHQ
We are [ a little bit CRAZY ]
Stephen Ward, new ECD of Europe RHQ is inspiring us with an idea that being ‘a little bit CRAZY’ is a way to get ‘much more CREATIVE’.

From the Left: Stephen Ward(Executive Creative Director),
Laurent de bar(Head of Digital)

우리는 [ 미쳤다 ]
‘크레이지’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다. 유럽 RHQ의새로운 ECD인 스티븐 워드는 ‘조금 더 미치는 것’이 실제로는 ‘훨씬 더 창조적’일 수 있음을 이노션 유럽에 강조하고 있다

INNOCEAN Worldwide Turkey
We are [ SEXY ]
Simple: We think Simple
Excellent: We do Excellent
X-traordinary: Our job is X-traordinary
Yummy: That’s why we are Yummy

Ozan Emre Acar(Business Director)

우리는 [ 섹시하다 ]
Simple: 우리는 단순한 것을 생각한다.
Excellent: 우리는 놀라운 일을 한다.
X-traordinary: 우리가 내놓는 성과는 평범하지 않다.
Yummy: 그게 우리가 매력적인 이유다.


INNOCEAN Worldwide Italy
We are [ 100% Crazy ]
Have you watched the movie ‘Eat, Pray and Love’? As people are crazy with attractive Italian foods, we will make our clients positively crazy with our advertising.
 
Federico Merla(Business Director)

우리는 [ 100% 미쳤다 ]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나? 사람들이 매력적인 이탈리아 음식에 미치는 것처럼, 우리는 우리의 광고로 고객들을 긍정적으로 만들 것이다.

 

INNOCEAN Worldwide UK
We are [ RULE BREAKERS ]
WE are <Rule Breakers> for imaginative, creative, unique and trendy ads, even though British is fairly classic and formal in some point of view.

From the Left: John Howkins(Planning Director),
Alex Taylor(Senior Account Manager)

우리는 [ 법칙 파괴자들이다 ]

몇몇 관점에서 영국인들은 상당히 고전적이고 전형적이지만, 우리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조적이고, 독특하고, 트렌디한 광고를 하기 위한 ‘법칙 파괴자들’이다.


INNOCEAN Worldwide France
We are [ Small but STRONG ]
Though we are still a small organization with few man power, small office, and low investment, we will be stronger with creative capabilities and a new KR president, Mr Choi.
 
From the Left: Patric Choi(IWF President),
Constance Nougues(Business Director)

우리는 [ 작지만 강하다 ]
우리는 아직 인력도 얼마 되지 않고, 사무실도 작고, 투자금도 낮은 작은 조직이지만, 창조적 능력과 새로운 한국인 법인장 패트릭 최 덕분에 더욱 강해질 것이다

 

INNOCEAN Worldwide Australia
We are [ The Land Downunder ]

From the Left: Damien Pashby(HMCA - Business Director)
Tania Templeton(Head of Broadcast)
Michael Rossi(Event & Sponsorship Manager)
Emma Newell(Receptionist & Coordinator)
Photo by Steve Dube(Production Director)

우리는 [ 지구 반대편이다 ]
우리는 적도 아래에 위치한, 유일한 이노션이다.


INNOCEAN Worldwide Russia
We are [ SWANs ]
We are not perfect yet and we have many problems. But we have a passion and potential. WE ARE READY TO FLY HIGHER THAN ANYBODY.

From the Left: Viktor Galkov(Business Director),
Irina Alexandrova(Business Director)

우리는 [ SWAN이다 ]
우리는 아직 완벽하지 않으며, 많은 문제를 안고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열정과 잠재력이 있다. 우리는 그 누구보다 더 높이 날아오를 준비가 되어 있다.

 

INNOCEAN Worldwide China Shanghai
We are [ the way ]
We know the way of China Ads.
We see the way of China Car Market.
We Guide the way of Client’s future
Yu Yan(Associated Creative Director)

우리는 [ 길이다 ]
우리는 중국 광고계의 흐름, 그 길을 알고,
우리는 중국 자동차 시장이 움직이는 그 길을 보고 있으며,
우리는 클라이언트들의 미래, 내일로 가는 길을 가이드한다


INNOCEAN-CBAC
We are [ HOT ]
We make the creative HOT and passionate.
We make the team member working HOT and enthusiastic.
We make our Clients’ business HOT and flourishing.

우리는 [ 뜨겁다 ]
우리는 창의적인 사람들을 뜨겁게 그리고열정적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팀 구성원이 뜨겁게 그리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게끔 만듭니다.
우리는 고객의 사업을 뜨겁게 그리고 번영하게끔 만듭니다.


INNOCEAN Worldwide China Beijing
We are [ BOOOOM ]
BOOM! BANG! WHAAM! We are loud!
BOOM! The creative ad we made will bamboozle their brain.
BOOM! Our creation will rattle shake China.
Car, Car and Car! Our creation will be a BOOM in china.

From the Left: Zhang Jie(Account Planner)
Bian Peng(Account Executive)
Fu Shuang(Account Executive)
Li A shun(Account Executive)

우리는 [ 쿵!이다 ]
BOOM, BANG, WHAAM! 우리는 요란스럽습니다
쿵! 우리가 만든 크리에이티브는 소비자의 뇌리에 ‘쾅’ 박힐것입니다
쿵! 우리의 크리에이티브는 중국 대륙을 뒤흔들 것입니다
車 + 車 + 車 = 轟 우리의 크리에이티브는 현대자동차의 붐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노션 ·  세대 ·  해외 ·  14개 ·  법인 ·  인도 ·  스페인 ·  캐나다 ·  미국 ·  유럽 ·  영국 ·  터키 ·  이탈리아 ·  프랑스 ·  호주 ·  중국 ·  러시아 ·  베이징 ·  상하이 ·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파리올림픽 마케팅의 모든 것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제일기획, 세계 최고 권위 ‘칸 라이언즈’서 금ㆍ은ㆍ동 수상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24’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과 영라이언즈 동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 스페인법인이 삼성전자와 진행한 ‘삼성 임펄스(SAMSUNG IMPULSE)
맛.없.없!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배스킨라빈스 역대급 캠페인
제일기획 김종해 프로 (비즈니스 18팀)   ‘맛.없.없’이란 신조어를 아시는지? 인코딩 차이로 깨진 문자처럼 보이는 이 단어는 사실 우리가 흔히 쓰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의 약자다. 닭갈비와 치즈의 조합, 갈비와 냉면의 조합처럼 말 그대로 맛이 없기 힘든 조합에 흔히 붙이기도 한다.   이런 밈을 활용해 올해 6월 배스킨라빈스(이하 배라)에서 그야말로 역대급 ‘맛.없.
[어텐션, 크리에이터] 과학에 재미를 붙이고 싶다면, 과학 채널 추천 4
 제일기획 편집팀   요즘 미디어 콘텐츠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과학이 기본이다. 우주과학을 기본으로 하는 넷플릭스 드라마부터 인공지능 관련 각종 뉴스까지, 첨단 기술이 우리 일상에 한층 더 깊게 들어오며 우리가 알아야 할 과학 상식도 늘어난다. 과학에 재미를 붙이도록 돕는 과학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SF #천문학 #물리학   &nb
영화 원더랜드처럼, AI와 정서 교감 가능할까?
하민회 (주)이미지21대표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은 그리운 이, 다시 볼 수 있다면 AI로 복원하시겠습니까?” 영화 <원더랜드>는 고인 혹은 그에 준하는 사람을 AI로 복원하는 서비스가 일상화된 세상의 이야기다. 어린 딸에게 엄마의 부재를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아서, 사고로 의식불명이 된 연인을 놓고 싶지 않아서 AI 서비스를 신청한 사람들. 그리고 그들을 관리하는 두 명의 플래너가 영화 주인공이다. 현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제일기획, 세계 최고 권위 ‘칸 라이언즈’서 금ㆍ은ㆍ동 수상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24’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과 영라이언즈 동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 스페인법인이 삼성전자와 진행한 ‘삼성 임펄스(SAMSUNG IMPULSE)
맛.없.없!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배스킨라빈스 역대급 캠페인
제일기획 김종해 프로 (비즈니스 18팀)   ‘맛.없.없’이란 신조어를 아시는지? 인코딩 차이로 깨진 문자처럼 보이는 이 단어는 사실 우리가 흔히 쓰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의 약자다. 닭갈비와 치즈의 조합, 갈비와 냉면의 조합처럼 말 그대로 맛이 없기 힘든 조합에 흔히 붙이기도 한다.   이런 밈을 활용해 올해 6월 배스킨라빈스(이하 배라)에서 그야말로 역대급 ‘맛.없.
[어텐션, 크리에이터] 과학에 재미를 붙이고 싶다면, 과학 채널 추천 4
 제일기획 편집팀   요즘 미디어 콘텐츠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과학이 기본이다. 우주과학을 기본으로 하는 넷플릭스 드라마부터 인공지능 관련 각종 뉴스까지, 첨단 기술이 우리 일상에 한층 더 깊게 들어오며 우리가 알아야 할 과학 상식도 늘어난다. 과학에 재미를 붙이도록 돕는 과학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SF #천문학 #물리학   &nb
영화 원더랜드처럼, AI와 정서 교감 가능할까?
하민회 (주)이미지21대표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은 그리운 이, 다시 볼 수 있다면 AI로 복원하시겠습니까?” 영화 <원더랜드>는 고인 혹은 그에 준하는 사람을 AI로 복원하는 서비스가 일상화된 세상의 이야기다. 어린 딸에게 엄마의 부재를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아서, 사고로 의식불명이 된 연인을 놓고 싶지 않아서 AI 서비스를 신청한 사람들. 그리고 그들을 관리하는 두 명의 플래너가 영화 주인공이다. 현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제일기획, 세계 최고 권위 ‘칸 라이언즈’서 금ㆍ은ㆍ동 수상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24’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 등 총 5개의 본상과 영라이언즈 동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 스페인법인이 삼성전자와 진행한 ‘삼성 임펄스(SAMSUNG IMPULSE)
맛.없.없!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배스킨라빈스 역대급 캠페인
제일기획 김종해 프로 (비즈니스 18팀)   ‘맛.없.없’이란 신조어를 아시는지? 인코딩 차이로 깨진 문자처럼 보이는 이 단어는 사실 우리가 흔히 쓰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의 약자다. 닭갈비와 치즈의 조합, 갈비와 냉면의 조합처럼 말 그대로 맛이 없기 힘든 조합에 흔히 붙이기도 한다.   이런 밈을 활용해 올해 6월 배스킨라빈스(이하 배라)에서 그야말로 역대급 ‘맛.없.
[어텐션, 크리에이터] 과학에 재미를 붙이고 싶다면, 과학 채널 추천 4
 제일기획 편집팀   요즘 미디어 콘텐츠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과학이 기본이다. 우주과학을 기본으로 하는 넷플릭스 드라마부터 인공지능 관련 각종 뉴스까지, 첨단 기술이 우리 일상에 한층 더 깊게 들어오며 우리가 알아야 할 과학 상식도 늘어난다. 과학에 재미를 붙이도록 돕는 과학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SF #천문학 #물리학   &nb
영화 원더랜드처럼, AI와 정서 교감 가능할까?
하민회 (주)이미지21대표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은 그리운 이, 다시 볼 수 있다면 AI로 복원하시겠습니까?” 영화 <원더랜드>는 고인 혹은 그에 준하는 사람을 AI로 복원하는 서비스가 일상화된 세상의 이야기다. 어린 딸에게 엄마의 부재를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아서, 사고로 의식불명이 된 연인을 놓고 싶지 않아서 AI 서비스를 신청한 사람들. 그리고 그들을 관리하는 두 명의 플래너가 영화 주인공이다.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