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애드리치, 오뚜기 카레 55주년 맞아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애드리치가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를 이용한 옥외광고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된 광고로, 브랜드 입체감을 극대화해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했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화면의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3D 기법을 적용한 3D 아나몰픽(
-
-
대홍기획, 퍼지펭귄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대홍기획이 11억 달러의 가치를 보유한 글로벌 슈퍼 IP(지식재산권) ‘퍼지펭귄(Pudgy Penguins)’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퍼지펭귄은 8,888마리의 펭귄 캐릭터로 구성된 NFT 프로젝트로, 웹 3.0은 물론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며 북미 지역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홍기
획은 국내 시장에 퍼지펭귄의 IP를 활용한 한정판 브랜드 상품, 굿
-
-
운동은 축제처럼, 다이어트는 맛있게! MZ 건강관리 트렌드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건강 챙기는 게 제일 재밌어요.” 지난 5월, 노들섬에서는 독특한 축제가 열렸다. 건강에 진심인 사람들이 다 함께 운동을 즐기는 축제, ‘시티포레스티벌2024’다. 서울 한복판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잔디밭에 일렬로 앉아 요가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몸을 푸는 모습은 평소 볼 수 없는 특별한 광경을 선사했다. 아이돌만큼이나 인기 있는 운동 인플루언서
-
-
매일 AI와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야심차게 내놓은 롯데칠성의 첫 식물성음료, 오트몬드
탄산, 커피, 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을 가진 음료절대강자인 롯데칠성에서 처음으로! 식물성음료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오트몬드’ 인데요! 오트와 아몬드를 1:2 완벽 비율로 블렌딩해 더욱 고소하면서도 저칼로리에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해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은 음료입니다.
건강vs맛, 아몬드vs오트?
-
-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
2024.05.10 02:49
| HS Ad
-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
-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
2024.04.23 03:03
| CHEIL WORLDWIDE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
-
[어텐션, 크리에이터] 스트리밍계의 돌풍! 네이버 치지직 인기 스트리머 4
-
2024.04.23 02:49
| CHEIL WORLDWIDE
-
트위치가 떠난 자리, 스트리밍 서비스의 대세 자리를 놓고 네이버의 ‘치지직’과 아프리카TV가 격돌하고 있다는 소식 알고 계실 텐데요. 주 시청자인 MZ 세대 사이에선 스트리머의 영향력이 웬만한 연예인급 이상으로 올라가고 있는 현실에서 마케팅 담당자들도 관심이 많을 것 같습니다.
-
-
너도? 나도! 믿고 사는 디토소비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전 이게 필요했어요. 제 삶을 바꿀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그랬어요(I need this, this looks like it’ll change my life. and it completely did).”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어느 인터뷰에서 ‘스탠리(Stanley) 텀블러’를 소개하며 언급한 말이다. 지난
-
-
나잘알 건강관리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각자의 방식에 맞는 운동 및 여가 방법,상품을 소개한 글.
-
-
소비를 바꾸는 시대경험 <세대욕망>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최근 몇 년 간 세대담론이 마케팅 씬(scene)을 지배하는 가장 중요한 담론 중 하나였음을 부정하기는 어렵다. 모든 세대론을 압도해버린 MZ세대, 과거 강렬하게 등장했던 X세대, 떠오르는 알파세대와 주목받고 있는 시니어 등.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세대 담론이 힘을 받기 시작한 건 역시 MZ세대에 대한 논의가 시작되고부터 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