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
2024.06.25 05:46
| HS Ad
-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
-
현대엘리베이터는 1F가 아니라 IF에서 시작합니다
-
2024.06.20 02:43
| 광고계동향
-
아침 출근길, 뭐 타고 오시나요? 저는 집에서 나와 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갈아타서, 회사에 도착해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무실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만 스무 대가 넘는 이 빌딩 속, 수많은 사람이 아침마다 각기 다른 층으로 올라갑니다.
-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아버지에게 커피차 전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 코리아와 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blip)이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 직장과 집으로 커피차를 깜짝 선물하는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 이벤트를 5월 8일 동작소방서에서 진행했다. 동작소방서에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3 딸에게 커피차를 선물 받은 박건기 소방위가 근무하고 있으며, 깜짝 선물을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박건기 소방위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
-
퍼틸레인 x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 신 규 캠페인 론칭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종합광고대행사 퍼틸레인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손잡고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리큐덤 송’은 단순하면서도 즐거운 멜로디로,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처 상황에 대응하는 ‘리큐덤’ 제품 사용을 친근하게 전달한다. 퍼틸레인과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세 자녀의 엄마이자 가수인 ‘별’이 모델로 참여해, 베임&mid
-
-
‘[2024 PXG TOUR] 손석구 프로’ 편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디지털 마케팅 기업 주식회사 펜타브리드가 NFT 인증 기반 통합 멤버십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BM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펜타브리드는 웹3.0 시대를 대비해 2022년 사업부를 신설하고 메타버스와 NFT를 활용한 다양한 B2B 서비스를 전개해 왔으며, 특히 멤버십 구축 및 관리/보안 강화 측면의 측면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특허 출원을 진행했다. 펜타브리드는 이번 특허를 통해 향 후 멤버십 NFT 구
-
-
패러디에 진심인 아저씨들이 만들어낸 걸작(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영감이 필요한 카피라이터에겐 카피 수집은 일상이다. 하지만 좋은카피를 발견하는 일은 쉽지 않다. 좋은 카피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사람들을 위해 울림 있는 일본 카피를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정CD의 카피노트(@qy.jung)’를 운영하고 ADZ에 에세이를 연재 중인 씨세븐플래닝즈 정규영 CD가 카피컬렉션 ‘한 줄 카피’를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한 줄 카피’는 저
-
-
패러디에 진심인 아저씨들이 만들어낸 걸작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독서 활동 공간인 ‘서울야외
도서관’이 돌아왔 다. 지난 4월 18일부터 운영된 서울야외도서관은 ‘책 읽는 서울광장’ ‘광화문 책마당’을 이어 청계천에서 진행하는 ‘책읽는 맑은냇가’를 올해부터 운
영한다. 더불어 5월 17일부터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야외에서 독서를 할 수 있게끔 오후 9시까지 야간운
-
-
치실을 바로잡다_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글 현시은 카피라이터|스튜디오빅배스
INCE 1979, USA No.1
USA No.1구강케어 브랜드 플랙커스는 세계 최초 치실 특허를 받은 ‘치실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립감 좋은 손잡이형 치실로 쿨민트향이 입혀진 마이크로 민트, 두 줄로 더 개운한 사용감을 주는 트윈라인을 주력으로, 아이 전용 키즈 치실, 친환경 제품인 에코라인까지, 전 연령 구강
-
-
‘저 이영애가 추천합니다’ 각본없는 찐심 광고가 탄생하다! | 2024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
-
2024.06.17 11:51
| HS Ad
-
2년 동안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의 모델이자 실제 고객인 배우 이영애 님의 경험 스토리를 각본 없이 즉석에서 촬영한 인터뷰로 광고를 만드는 것, 정말 실화?! 어느 광고현장보다 생생하고 리얼했던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의 두 번째 캠페인 이야기를 지금 공개합니다!
-
-
2024 여행가는 달_ 로컬 재발견의 순간들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글 황지영 /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UNCG) 마케팅 전공 교수. 저서 <리테일의 미래> <리:스토어> <잘파가 온다> 외.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과 2024년 상반기는 예상외의 전쟁, 경제와 기후위기 등으로부터 촉발된 불확실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불확실성은 예상 가능한 범위 밖의 상황을 말하며 위기를 동반한다. 우리가 마주하는 지금의 상황은 미중 갈등, 이스라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