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구글의 AI는 자비스를 꿈꾸고 있을까?
-
2024.07.17 09:33
| 제일기획
-
전승민 과학 전문 저술가
챗GPT를 발표해 세상을 놀라게 했던 오픈AI가 챗GPT의 새 버전 ‘GPT-4o’를 깜짝 발표했다. GPT-4o의 가장 큰 특징은 지금까지 키보드로 소통해야 했던 대화형 AI에 사람의 말을 알아듣고 반응하는 ‘음성 대화’ 기능을 추가했다는 점이었다.
GPT-4o를 활용한 각종 기능을 시연하는 라이브 데모 (출처 : OpenAI
-
-
리얼 그린 마케팅, 어떻게 하면 좋을까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2022년 9월,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창업자 이본 쉬나드는 전 세계를 술렁이게 만든 한 통의 편지를 부쳤다. “지구야말로 우리의 유일한 주주”라는 제목으로 환경 보호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4조 원이 넘는 파타고니아 주식 100%를 통째로 기부한 것이다.
-
-
ESG 브랜딩은 어떻게 시작할 수 있을까?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자, 이제 준비 운동은 끝났다. ESG는 트렌드를 넘어 본격적인 레이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우리도 ESG 하자!’ 각종 워싱의 경계선을 넘나들며 유행에 올라타고 싶어 하던 기업들이 슬슬 현실 속 어려움에 지쳐가고 있다.
-
-
지극히 정밀한 메타버스 본디(Bondee), 그 성공과 한계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소셜 미디어는 진입이 어려운 시장이다. 유저 자체가 콘텐츠인 특성상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서비스만이 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 페이스북이 10년 이상 전성기를 구가할 수 있었던 비결이며, 인스타그램 인수가 ‘신의 한 수’라는 평가를 듣는 이유다.
-
-
ESG 시대, 3월의 친환경 크리에이터: 하미마미/살림스케치/쓰레기왕국/히조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OOO 언박싱, XXX 신상 소개. 온라인엔 무언가를 새로 구매하는 콘텐츠가 참 많다. 물건들 하나하나 들여다보면 멋지지만, 모든 물건이 지나간 자리는 버려진 것들이 가득하다. 언박싱의 정반대에 있는 친환경 크리에이터를 모았다. 덜 사고, 덜 쓰고, 덜 버리는 크리에이터 4인을 소개한다.
-
-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고민거리를 광고로 해결해주는 사람이면서 또 세상에 좋은 광고를 통해 좋은 영향력을 발신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이번 정관장의 새로운 선물 캠페인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는 그런 솔루션으로서 의미가 있었습니다.
-
-
포토 스팟으로 마중 갑니다, 갤럭시 Open To Go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우리는 신제품을 사려고 할 때 늘 고민한다. “이 제품 진짜 사용하면 괜찮을까?” 유튜브 리뷰 영상을 봐도, 제품 장점을 꼼꼼히 읽어도 실제 썼을 때 어떤 느낌일지는 감이 오지 않는다. 특히 스마트폰처럼 여러 기능이 있는 복잡한 일상 제품은 더욱 그렇다.
-
-
새로운 체험과 미래를 위한 디지털 문화유산 ‘헤리버스 공존’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500년 조선의 수도 ‘한성’이었던 서울은 경복궁, 창덕궁을 비롯한 조선의 궁들과 성곽, 성문 등 역사 문화유산이 현대와 공존하는 도시다. 서울의 문화유산은 중요한 도시관광자원이자 역사 도시 서울의 정체성이기도 하다.
-
-
제일기획, ‘애드페스트 2023’서 대상 등 11개 수상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요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3’에서 대상 1개, 금상 3개, 은상 3개, 동상 4개 등 총 11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
-
박카스, 사람들의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신규 광고 공개
-
2021.12.20 12:00
| 제일기획
-
동아제약의 박카스가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광고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