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냐함냐함!! 박소담이 노래하는 요기요의 즐거움, 요기요해요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2.04 10:25 조회 3786
    
추워진 날씨에 외식은 번거롭고!! 연말이라 붐비는 핫플레이스는 부담스럽고!! 
 
밥 한끼 든든하게~ 맛있게~ 먹기가 더더욱 힘든 것 같은 요즘!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결하고 계시나요? 바쁜 시간 사이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은 간편요리부터 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SNS 핵인싸 디저트까지 손 쉽게 집에서 시켜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바로 배달 앱 ‘요기요’. 내 손에 들려있는 스마트폰 속 ‘요기요’만 있다면 어디든 아니… 뭐든 먹을 수 있어!!!  
 
배달 앱 ‘요기요’에서 준비한 이번 신규 캠페인은 새 얼굴과 함께 공개가 되었습니다. 영화 ‘기생충’으로 칸에 다녀온 게 아직도 실감이 안나는 그녀!! 모 예능에서 하루 종일 든든하게 삼시세끼를 열심히 챙겨 먹은 그녀!! 조류 공포증이 있지만 치킨은 좋아하는!!’ 배우 박소담이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어 요기요의 꿀 같은 배달 혜택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데요. 박소담이 직접 부른 CM송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영상 함께 보고 오실까요?? 
 
집에서 맛집 여행중!!
요기요 비배달맛집 서비스 
 
 
 
  


지난 주말, 카페 앞에서 웨이팅 하는 사람들 보다가 엄두가 안 나서 포기했던 그 디저트와 음료를 집에서도 마실 수 있다면?!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이불 밖은 위험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본능과 추위에서 고생하고 싶지 않은 본능이 내적갈등 한다면?!  
 
정답은 바로 배달 앱 ‘요기요!!!’ 
 

   


‘요기요’라면 배달이 안 될 것 같던 인기 맛집 메뉴들이 여러분 집까지 배달이 된다구요!! 실제로 ‘요기요’는 비 배달을 원칙으로 하던 맛집 음식들을 입점하기 위해 올 상반기부터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배달로는 만나기 어려울 것 같던 음식 메뉴가 줄을 잇는 발랄한 영상과 박소담의 신나는 CM송이 ‘요기요’로 느끼는 즐거움을 정말 공감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무얼 시켜 먹어야 할지 고민되네요~!! 
 


저절로 자동할인 샥!!
주문마다 할인되는 슈퍼클럽 
 
   
 
   

‘요기요’가 주는 즐거움은 비배달 맛집 서비스뿐만이 아니죠!! 슈퍼클럽 유료구독 서비스로 누릴 수 있는 꿀 혜택에 대한 영상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얼마큼 주문하든 상관없이 주문할 때마다 자동 할인, 중복 할인되는 요기요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요기요 슈퍼 클럽 구독 서비스!! 요기요 슈퍼 클럽 구독 서비스는 모든 음식들이 자동으로 할인되는 자동 할인 혜택과 별도의 쿠폰과 포인트까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광고 영상 속에서 여러 명의 박소담들이 모여 각자 최애 음식을 배달해서 먹는 재밌는 장면이 슈퍼 클럽으로 누릴 수 있는 요기요의 즐거움 잘 표현해준 것 같습니다! 첫 주문이나 특정 기간에만 할인되던 기존 조건과 달리, 주문할 때마다 할인받을 수 있는 슈퍼클럽! 이제 요기요만 있으면 할인이 자동으로 매번 되니까 음식만 맛있게 즐기면 되겠어요! 
 

다양한 브랜드 할인!!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의 즐거움 
  
   
 
   


치킨, 피자, 떡볶이 등등 음식별 나의 최애 메뉴를 결정짓게 하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그만큼 자주 찾아 먹게 되는 인기 프랜차이즈 음식에 대한 요기요의 혜택을 담은 3번째 영상인데요. 내가 원하는 프랜차이즈가 모두 있다니!! 게다가 자주 먹는 최애 메뉴를 할인 가격으로 배달 받을 수 있다니!! 여러분, 맛있는 건 0칼로리니까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이번 신규 캠페인은 이렇게 ‘비 배달 맛집’편, ‘슈퍼 클럽’편, ‘인기 프랜차이즈’편까지 총 3편의 영상으로 통해 요기요로 누릴 수 있는 즐거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는데요. 집에만 있고 싶은 추운 날씨의 겨울에도, 사람들이 잔뜩 모이는 즐거운 연말 파티에도, 그리고 오늘따라 나의 프랜차이즈 최애 메뉴가 땡길 때에도! 캠페인 영상처럼 상황마다 요기요가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아주 쉽게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인 줄 알았던 공간이 세트장이었다는 반전 요소를 가미해, 집에서도 밖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을 즐길 수 있고, 인기 프랜차이즈의 다양한 음식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네요. 감각적인 색감과 나도 모르게 중독되는 후크송, 그리고 모델 박소담까지 더해지면서 매력적인 광고가 완성된 것 같습니다.  
 
신규 모델 박소담과 함께 ‘요기요’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전한 ‘요기요’의 신규 캠페인! 줄 서서 먹는 맛집이 배달되는 즐거움과 인기 프랜차이즈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즐거움, 그리고 주문할 때마다 할인되는 즐거움까지 가득한 이곳, 요기요! 이제 춥다고 집에 있는 찬거리로 대충 끼니 때우지 않고, 맛도 좋고 든든한 음식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꿀 혜택을 아셨죠? 혹시 이번 캠페인 영상을 보면서 입맛 한번 다신 분이라면, 당장 요기요를 켜고 집에서 맛집 여행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CM송 ·  광고 ·  구독서비스 ·  디저트배달 ·  마카롱 ·  마케팅 ·  맛집 ·  맛집배달 ·  박소담 ·  배달 ·  배달앱 ·  배달할인 ·  슈퍼클럽 ·  아이디어 ·  요기요 ·  제일기획 ·  치킨 ·  캠페인 ·  쿠폰 ·  크리에이티브 ·  퍼포먼스 ·  프랜차이즈 ·  피자 ·  할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에 맛을 넣다.(원명진 부장, 레오버넷)
  광고에 맛을 넣다. 원명진 CD (레오버넷 부장)       # 1.우연과 운명사이 “애초부터 광고를 할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자신감일까? 광고가 그의 운명이라는 뜻일까? 어쩌면 광고는 그의 재능이 발휘되었던 하나의 수단이란 뜻일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노력에 비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런 그의 말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다 싶었다. 하지만, 생각지 못
이노션, 강남대로 최대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 론칭
  -디지털 아트 캔버스로 새롭게 태어난 옥외 전광판 - 이노션이 서울시 강남대로에 최대 규격 및 최고 화질의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규모 LED 미디어월 ‘더 몬테 강남’은 이노션이 자체 운영하는 옥외 미디어 프라퍼티로, 강남역 사거리 몬테소리 빌딩에 설치된 기존의 전광판을 리뉴얼해 재탄생했다. 총 면적은 337.5㎡로
대홍기획 7월 새 소식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발굴해왔다. 올해 대홍기획은 광고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및 급변하는 매체 환경에 맞춰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 한정되지 않은 대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파리올림픽 마케팅의 모든 것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성공 사례
    1931년 미국의 코카콜라 컴퍼니는 그들의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입니다. 바로 어른, 아이, 성별에 가릴 것 없이 잘 알려져 있던 산타클로스였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아버지’로 불리던 산타 클로즈는 미국의 어느 목사가 쓴 시에 묘사되면서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고 알려지기 시작한 크리스마스 시즌의 인물이었습니다.   산타클로스가 처음 등장하는 코카콜라 광고 / 출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당신의 소원을 노래하세요! 현대자동차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 - 2024 Sing Your Wish
어느새 길거리에서 캐롤이 사라지고, 코로나 이후 북적북적한 연말 분위기가 희미해진 요즘. 다 같이 서로의 소원을 빌어주며, 훈훈한 연말을 만든 캠페인이 있습니다. 모두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Wish’ 노래 제작부터, 전기차 안에서 소원을 노래하는 ‘Wish Song Car’ 체험존, 그리고 고객의 소원들을 하늘에 펼쳐낸 ‘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와 12월 31일 카운트다운 시점에 맞춰 공개한 캠페인 영상까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성공 사례
    1931년 미국의 코카콜라 컴퍼니는 그들의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입니다. 바로 어른, 아이, 성별에 가릴 것 없이 잘 알려져 있던 산타클로스였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아버지’로 불리던 산타 클로즈는 미국의 어느 목사가 쓴 시에 묘사되면서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고 알려지기 시작한 크리스마스 시즌의 인물이었습니다.   산타클로스가 처음 등장하는 코카콜라 광고 / 출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당신의 소원을 노래하세요! 현대자동차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 - 2024 Sing Your Wish
어느새 길거리에서 캐롤이 사라지고, 코로나 이후 북적북적한 연말 분위기가 희미해진 요즘. 다 같이 서로의 소원을 빌어주며, 훈훈한 연말을 만든 캠페인이 있습니다. 모두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Wish’ 노래 제작부터, 전기차 안에서 소원을 노래하는 ‘Wish Song Car’ 체험존, 그리고 고객의 소원들을 하늘에 펼쳐낸 ‘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와 12월 31일 카운트다운 시점에 맞춰 공개한 캠페인 영상까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성공 사례
    1931년 미국의 코카콜라 컴퍼니는 그들의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입니다. 바로 어른, 아이, 성별에 가릴 것 없이 잘 알려져 있던 산타클로스였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아버지’로 불리던 산타 클로즈는 미국의 어느 목사가 쓴 시에 묘사되면서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고 알려지기 시작한 크리스마스 시즌의 인물이었습니다.   산타클로스가 처음 등장하는 코카콜라 광고 / 출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당신의 소원을 노래하세요! 현대자동차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 - 2024 Sing Your Wish
어느새 길거리에서 캐롤이 사라지고, 코로나 이후 북적북적한 연말 분위기가 희미해진 요즘. 다 같이 서로의 소원을 빌어주며, 훈훈한 연말을 만든 캠페인이 있습니다. 모두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Wish’ 노래 제작부터, 전기차 안에서 소원을 노래하는 ‘Wish Song Car’ 체험존, 그리고 고객의 소원들을 하늘에 펼쳐낸 ‘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와 12월 31일 카운트다운 시점에 맞춰 공개한 캠페인 영상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