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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은 클라이언트의 과제에 대한 확실한 문제해결 능력, 새롭고 놀라운 크리에이티브, 글로벌 톱 수준의 경쟁력을 통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즉각적으로 시장과 소비자를 움직여 매출에 영향을 주는 실전 솔루션 컴퍼니, 이것이 제일기획의 새로운 모습입니다.
40년 동안 축적해 온 제일기획의 경험과 노하우, 과학적인 시스템과 프로세스, 국내외 전문 인재들의 글로벌 경쟁력, 광범위한 제휴 파트너십과 글로벌 네트워크까지 모든 역량이 집약된 최고의 실전 솔루션! Strategic, Creative, Experiential, Digital, Media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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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캠페인은 문제의 본질을 정확히 아는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제일기획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행동의 동인과 시장 변화의 인사이트를 추출하고, 마케팅 활동에 대한 명확한 성과 측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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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솔루션 시스템 ‘Idea Engineering Works™’
소비자를 움직이고 시장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아이디어를 도출해 실제 현장에 적용시켜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해결하는 제일기획의 통합 솔루션 시스템입니다. 아이디어 발상 시스템인 ‘Idea Works™’과 아이디어 실행 시스템인 ‘Engineering Works™’로 구성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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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은 고유의 전략 모델과 DB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CR, Value-up, Heart, Brand Union, Nude & Nature, LiView는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전략 모델과 DB이며 KISS, C-cast, StoreWorks, Magic, Idea, Cheil SMS는 미디어 선택과 최적의 마케팅 시나리오 수립을 위한 전략 모델과 DB입니다. 이 전략 모델과 DB는 제일기획의 실전 솔루션을 뒷받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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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은 다양하고 복잡한 클라이언트 과제를 해결하고 즉각적인 소비자 행동을 유발하는 새롭고 독창적인 문제 해결 아이디어를 창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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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의 핵심은 ‘새로움’입니다. 제일기획의 크리에이티브는 단순히 새롭고 눈길을 끄는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라 첨예한 클라이언트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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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미디어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이벤트, 디지털의 다양한 분야와 온라인과 모바일 같은 뉴미디어에서 IT와의 융합 등 분야와 영역을 넘나들며 시장과 소비자를 움직이는 수준 높은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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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실적이 입증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제일기획이 선보인 크리에이티브는 칸 국제광고제, 원쇼, 애드 페스트, 스파익스 아시아 등 해외 유수 광고제에서 꾸준히 수상의 영광을 이어 왔습니다. 2011년 칸 국제광고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2012년에도 금상을 비롯한 총 12개의 본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 번 세계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입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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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구매결정 과정의 주요한 접점에서 브랜드에 대한 총체적 경험과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행동을 직접적으로 유발하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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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구매결정 과정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경로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축적하는 복잡한 프로세스입니다. 제일기획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국내외 시장의 풍부한 실전 경험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 브랜드 상황에 맞춰 이벤트, 전시, 스포츠, 리테일 마케팅 등 다양하고 최적화된 체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리테일 통합 솔루션
제일기획은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매장 디자인, 제작, 운영까지 포괄한 통합 리테일 마케팅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장 접점에서 각종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는 고유의 매장 진단 시스템인 ‘StoreWorks’를 활용해 정확하고 실전적인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혁신적인 디지털 리테일 솔루션 개발
제일기획은 지하철에서 만나는 버추얼 스토어, 옥외 QR코드를 활용한 캠페인 등 광고와 상거래를 융합한 혁신적인 디지털 리테일 솔루션을 선보여 국내외에서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실전적인 디지털 리테일 솔루션을 한발 앞서 제공하며 리테일 마케팅의 진화를 이끌어 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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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화된 마케팅 환경에 대한 인사이트와 적확한 타깃팅을 바탕으로 테크놀로지와 크리에이티브가 결합된, ROI가 높은 디지털 기반 캠페인과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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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모바일, 소셜 미디어, 디지털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아우르는 최적의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솔루션을 통해 ROI가 높은 디지털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테크놀로지 기반의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소셜 미디어 활용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센터와 모바일 미디어의 기능적, 감성적 특성을 고려하여 크리에이티브를 최적화하기 위한 리치 미디어 플랫폼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확보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테크놀로지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크리에이티브와 테크놀로지의 결합
디지털 마케팅 환경의 특성으로 인해 크리에이티브를 실현하는 데 있어 테크놀로지의 역할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제일기획은 테크놀로지 전문 인력이 함께 일하며 전통 미디어, 프로모션, 인터랙티브 등 영역의 한계를 넘나들면서 클라이언트가 처한 문제 해결 중심의 캠페인 아이디어를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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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과 나누는 소셜 미디어가, 한강다리의 난간 불빛이 새로운 미디어가 되는 놀라운 세상입니다. 제일기획은 클라이언트의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가장 효과적인 접점을 찾아내 투자 대비 효과가 큰 최적의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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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 미디어뿐만 아니라 디지털 미디어, 리테일, 이벤트, 전시, PR, 스페이스, CI, 옥외 광고, 스포츠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등 소비자와의 접점이라면 그 무엇에서든 최적의 미디어 솔루션을 찾아냅니다. 통합 미디어 관리에서 개별 미디어 집행까지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상황에 대처하고 당면한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하는 실전적 미디어 솔루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약속합니다.
업계 최고의 미디어 구매력
구매력이 클수록 개별 미디어와의 원활한 교섭이 가능합니다. 제일기획은 전파는 물론 인쇄, SP, 인터넷 등 모든 미디어에서 압도적인 구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미디어에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시간에 캠페인을 집행함으로써 최고 이상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특성을 활용한 실전적 캠페인
제일기획은 전통적인 미디어든 새로운 미디어든 각 미디어의 특성과 효과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하여 매체 간 통합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미디어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가장 효과적으로 만나는 접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