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광고 표준화 추진 조사연구 학술용역 재입찰공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약방법 : 일반경쟁
○ 입찰방법 :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일시 : 2014. 7. 1 (화) 11:00 <예정>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개월
○ 입찰금액 : 총 20,000,000원 (연구비 : 17,000,000원, 설문조사비 : 3,000,000원)
* 설문조사기관 선정 및 운영은 한국광고협회가 담당하며, 연구자는 설문조사에 대한 비용을 부담
함.
○ 입찰건명 : 조사연구 학술용역 입찰
○ 연구주제 : 방송광고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규제) 개선 표준화 방안 연구
* 상세 연구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RFP)참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장제11조(경쟁입찰의 성립)」에 의거 재입찰
공고 시행
* 입찰에 이미 참여한 연구자의 경우 재입찰 시 자동 접수
* 7월 중 심사결과 발표(개별 통보)
○ 제출서류 : 연구제안서 1부 (분량 : A4 20매 내외)
○ 제출장소 : 한국광고협회 기획관리부 (☎ 02-2144-0792)
○ 제출방법 : e-mail 제출 (sjpark@ad.co.kr로 제출)
○ 접수개시일자 : 2014. 7. 1 (화)
○ 접수마감일시 : 2014. 7. 8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