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humb.ad.co.kr/article/54/14/77/3b/i/561979.jpg)
이노션은 세계 국제광고제인 ‘2023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Advertising Awards)’에서 은상 2개, 동상 3개 등 총 5개 본상을 수상했다. 국내 수상작은 한화그룹의 <솔라 비하이브> 캠페인이 환경노력(Environmental Effort) 부문에서 은상과 기술(Technology)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 해당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태양광 전력을 활용한 탄소저감벌집인 ‘솔라 비하이브(Solar Beehive)’를 제작해 생물다양성 보존과 기후변화 대응의 중요성을 알렸다. 이와 함께 이노션 독일법인에서도 여행/레저 부문에서 은상 1개(로버트 카파 현대 사진 센터 <Capa by AI> 캠페인)를 비롯해 카피라이팅 부문과 자동차 부문에서 각각 동상 1개를 차지했다. (기아 유럽 <Extraordinary People> 캠페인, 현대자동차 유럽 <Trips>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