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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타브리드가 한국기아대책 온라인 플랫폼 구축 파트너로 함께 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Friends of hope’라는 한국기아대책의 슬로건을 중심으로 구축하였으며, 기존 기아대책에서 진행하였던 캠페인, 활동 이미지들을 활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1. 개인화 맞춤형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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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참여를 형성할 수 있는 개인화/맞춤화 큐레이션을 제공하였습니다.
사용자 선호와 취향, 행동 패턴 등 방문자별 성향을 파악하여 유용한 정보를 사용자 상황에 맞게 제공하였습니다.
나의 후원 및 결과를 기록하고, 행동 데이터 정보 등을 수집하여 개인의 활동을 감지하고 예측하면서 더욱더 다양하고 정교하게 개인에 맞춤화된 후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후원에 관심도를 높이는 결과를 내었습니다.
2. 기아대책만의 아이덴티티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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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대책 CI의 그린 컬러를 사용하여 친근감 있고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하면서도, 공간감 있는 디자인을 통해, 트랜디함을 넣었습니다. 또한, 기아대책의 많은 후원 정보를 사용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UI/UX를 구축하였습니다. 정보의 흐름에 따라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후원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대유행으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에 놓여져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다 같이 작은 나눔을 실천하여 전 세계 아동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후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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