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 기고] 통합 데이터 TTA가 평가하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 2018.06.14 12:00 | KAA저널
- 통합시청자 데이터 TTA는 본방 시청률로 알 수 없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경쟁력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나?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지난 3월 30일 전국 유료가입가구 기준 시청률 3.8%로 시작하여 5월 19일 마지막회 시청률 7.1%로 막을 내렸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방송되었는데, 본방 기준으로 지상파 포함 프로그램 전체 시청률 순위에서 시청률 순위가 가장 높았던 때는 12위(마지막회)였고, 가장 낮은 때는 34위(첫 회)였다.
- [웹툰] 사이비 언론행위 고발뎐 10
- 2018.02.05 12:00 | KAA저널
- [신년사] 광고주를 위한 광고시장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2011.01.15 12:00 | KAA저널
-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회원사 임직원 여러분 모두에게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경제는 글로벌 금융위기의 여파와 세계경제의 침체, 그리고 안보 위기 속에서도 7%대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에 따라 경기상황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우리 기업의 광고비 규모도 지난해 8조 원대로 성장했습니다. 경제규모의 확대를 광고시장이 커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 [시론] 2010년 광고계를 돌아보며
- 2010.12.23 01:27 | KAA저널
-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광고계 역시 올 한 해 많은 이슈와 변화가있었다. 방송미디어법이 2009년 7월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데 이어 올해 초 국무회의 의결에 따라 지상파 TV에서의 간접광고, 가상광고가 본격 시행되었다. 가상광고는 금년의 굵직한 스포츠 이벤트 복수와 맞물려 새로운 광고의 지평을 열기도 했다. 벤쿠버 동계올림픽, 남아공 월드컵,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 스포츠 빅이벤트는 작년까지 다소 침체되었던 광고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