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파크 관련 기사
- 브랜드 2015.10.12
- 위해 사람들은 ‘나를 닮은’ 캐릭터를 찾고, 발견하고, 좋아합니다. 그래서 내가 캐릭터 인형 하나를 책상 위에 올려두는 이유는 나의 모조품, 나의 이미테이션을 갖고자 하는 욕망에서 출발하는 것일 테죠. 미키마우스, 토토로, 뽀로로, 스티키몬스터 모두 마찬가지 일...
- 마케팅 2012.09.14
-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아이들의 대통령칭호까지 받게 된 '뽀통령', 뽀로로의 가치는 이제 상상 그 이상으로 높아졌다. 아이들의 옷, 장난감 등 다앙하게 부가가치를 높이고 있는 캐릭터들.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은 이제 '빅모델'의 대안으로도 생각되고 있다.
- 브랜드 2012.07.10
-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 네크워크 서비스(SNS)의 확산으로 마케팅 대상인 소비자의 정보수집과 분 석이 용 이해졌다. 소비자의 일상을 잘게 나누어 그 시간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숨어 있는 시장을 찾기 위한 노력인 타임 마케팅(Time Marketing)이...
- 광고뒷이야기 2024.05.17
- 에버랜드 캠페인을 준비하려면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빅 콘텐츠에 집중하다 보니 해당 시즌 외에는 캠페인을 운영할 수 없다. 매년 콘텐츠들이 업그레이드되지만, 그 요소가 실제 이벤트 현장 구현 직전에 완성되기에, 촬영부터 온에어까지의 일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