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생활 관련 기사
- 인터뷰 2017.02.16
- Q1. 한글 서체의 대중화에 큰 영향력을 전하고 있는 산돌티움을 소개해 주세요. 산돌티움은 산돌커뮤니케이션의 자회사로, 한글과 한국의 문화를 세계인과 소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개발하여 기쁨과 감동을 전파하는 기업입니다. 우리는 독창적이면서도...
- 브랜드 2017.01.09
- 오늘도 어김없이 대화창을 열어 내 기분을 대신할 캐릭터 이모티콘을 찾아 날린다. 익살스러움과 귀여움을 풀세트로 장착한 아이들이다. 근데 보이는 게 전부인 줄 알았더니 저마다 숨은 사연 하나씩은 가지고 있더라. 이 친구들의 사연을 알고 나면 아마도 훨씬 더 애정...
- 인터뷰 2009.10.29
- atl 파트 박병욱 차장. 그는 스스로를 ‘바른 생활 사나이’라고 소개한다. 매일 새벽 5시에 일어나 한 시간가량 운동하기, 편집실에서 광고 동영상과 씨름하기, 퇴근 후에는 맞벌이를 하는 부인 대신 아이들 돌보기, 이 세 가지 일이 그의 일상이다. 참으로 ‘바람직한’...
- 광고뒷이야기 2024.06.25
-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