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A.미국 모바일 광고비 현황
미국의 모바일 광고비가 2016년 약 405억 달러(한화 약 44조)를 보이며 처음으로 데스크탑 광고비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B.페이스북 광고 타입별 CTR
페이스북의 광고 타입별 평균 ctr은 동영상 광고가 가장 높았으며, 2014년 4분기에는 약 2.13%를 기록하였다.
C.인스타그램 유저 현황
최근 인스타그램의 이용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2014년부터 트위터를 제치고 미국 내 주요 sns 중 2번째로 많은 유저수를 보유하게 되었다.
미국의 모바일 광고비가 2016년 약 405억 달러(한화 약 44조)를 보이며 처음으로 데스크탑 광고비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B.페이스북 광고 타입별 CTR
페이스북의 광고 타입별 평균 ctr은 동영상 광고가 가장 높았으며, 2014년 4분기에는 약 2.13%를 기록하였다.
C.인스타그램 유저 현황
최근 인스타그램의 이용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2014년부터 트위터를 제치고 미국 내 주요 sns 중 2번째로 많은 유저수를 보유하게 되었다.
목차
A.미국 모바일 광고비 현황
B.페이스북 광고 타입별 CTR
C.인스타그램 유저 현황
B.페이스북 광고 타입별 CTR
C.인스타그램 유저 현황
미국
모바일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