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4년 7월] 나스미디어 MEDIA & MARKET ISSUE | 2024.07.15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개설 기능 출시 : 영상 내 제품 클릭, 구매 전환 기여 - 구글 '인기 급상승 검색어', 네이버 '스마트블록'적용 : 검색 서비스 고도화 - 틱톡, 생성형 AI광고 제작 도구 '심포니' 공개 : 손쉬운 콘텐츠 제작 지원 [Market Issue] - 정교화되는 생성형 AI기술, 광고 크리에이티브 영역에서 활용 증가 - 글로벌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 한국 진출 공식화
[2024년 7월]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 | 2024.07.15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4년 6월] MEDIA & MARKET ISSUE | 2024.06.18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 구글, 검색 엔진에 '제미나이' 적용.. 생성형 AI 생태계 확장 본격화 - 네이버, 치지직 정식 출시 ... 네이버 주요 서비스와 연동 강화 - 인스타그램, 광고주와 크리에이터 연결하는 마켓플레이스 국내 도입 [MARKET ISSUE] - 오픈 AI 'GPT-40', 구글 'Project Astra'공개 ... 대화형 AI 에이전트 서비스 경쟁 - 근거리 장보기 수요 증가, 컬리 '컬리나우'서비스로 퀵커머스 시장 진출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2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4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 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5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 2024.05.20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4년 4월] MEDIA AD ISSUE | 2024.04.22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