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리서치애드]2024년 8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2024.09.30
|
파일형태
:
조회
220
┃
다운로드
0
자료요약
1. 2024년 8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4년 10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1월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Issues and Challenges of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Education in Communication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 소비자 댓글 분석
지각된 임금수준 불공정성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의 매체화, 이용자의 객체화 : 객체지향 프로그램과 비인간 디지털 문화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