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박보다 OTT
- 2024.07.15 12:00 | 대홍기획
- 여름의 얼굴은 다양하다. 바람 불어오는 평상에 누워 수박을 먹는 것도, 더위에 지치고 땀에 절어 만원 지하철에 오르는 것도 모두 여름이다. 이렇게 다양한 여름에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본다. 불쾌지수가 치솟을 때 <데쓰프루프> ...
-
- 기다린다는 것에 대하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기다려 주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아니 그게 무슨 소리냐 광고는 크리에이티브한 일이다. 빡센 일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당당하게 기다리는 일이라고 하겠습니다. 광고에서 가장 잘해야 하는 일은 기다려주는...
-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 광고산업 재도약의 발판이 될 광고산업진흥법 필요해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때보다도 중대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통신 기술과 미디어의 발달, 소비자의 행동패턴 변화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변화를 가져오며, 이러한 변화는 광고업계의 대응 방식에 있어서도 상당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산업인 광고산업이 이러한...
-
- 2024 여행가는 달_ 로컬 재발견의 순간들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리테일의 미래> <리:스토어> <잘파가 온다> 외.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과 2024년 상반기는 예상외의 전쟁, 경제와 기후위기 등으로부터 촉발된 불확실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불확실성은 예상 가능한 범위 밖의 상황을 말하며 위기를...
-
- ‘저 이영애가 추천합니다’ 각본없는 찐심 광고가 탄생하다! | 2024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
- 2024.06.17 12:00 | HS Ad
- 2년 동안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의 모델이자 실제 고객인 배우 이영애 님의 경험 스토리를 각본 없이 즉석에서 촬영한 인터뷰로 광고를 만드는 것, 정말 실화?! 어느 광고현장보다 생생하고 리얼했던 KB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의 두 번째 캠페인 이야기를 지금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