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24.06.20
- 광고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기다려 주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아니 그게 무슨 소리냐 광고는 크리에이티브한 일이다. 빡센 일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당당하게 기다리는 일이라고 하겠습니다. 광고에서 가장 잘해야 하는 일은 기다려주는...
- 에세이 2024.06.20
-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 애드컬럼 2024.06.19
- 때보다도 중대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통신 기술과 미디어의 발달, 소비자의 행동패턴 변화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변화를 가져오며, 이러한 변화는 광고업계의 대응 방식에 있어서도 상당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산업인 광고산업이 이러한...
- 광고뒷이야기 2024.06.17
- <리테일의 미래> <리:스토어> <잘파가 온다> 외.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과 2024년 상반기는 예상외의 전쟁, 경제와 기후위기 등으로부터 촉발된 불확실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불확실성은 예상 가능한 범위 밖의 상황을 말하며 위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