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SK텔레콤/하나로텔레콤 관련 기사
- 미디어동향 2022.06.17
- " 신 성장동력 유망 아이템을 찾기 위해 해외로 시야를 넓혀보자 " 2022 한해를 장식할 라이징 기술과 아이템을 매월 분야별(①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②복합 어플리케이션③하이브리드 업무환경④마이 데이터⑤데이터 페브릭⑥생성형 인공지능⑦메타버스⑧NFT 등)로...
- 애드컬럼 2017.09.21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광고 2016.08.11
- 개인의 취향 100%, '브랜딩 ME: [3ME]인테리어'로 완성하다 소셜 빅데이터로 바라본 '생애주기별 인테리어' 트렌드 이노션 내 소셜 빅데이터 분석 전담 조직인 디지털 커맨드 센터(Digital Command Center)가 지난 1년간 주요 포털사이트, 블로그 및 카페, 주요...
- 애드컬럼 2011.08.10
- 평창의 동계 올림픽 유치를 염원한 국민적 바람이 결실을 맺은 7월, 자칫 뻔할 수 있는 동계올림픽 관련 광고들은 물론, 370여 편의 경쟁 광고들을 제치고 눈에 띄는 광고 한 편이 있었다. 7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된 대한항공의 ‘Fly to 평창2018 - 미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