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니참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14.06.30
- 착한 소비 시대의 일회용 상품들 TEXT. 박현준 대리 (마케팅팀, INNOCEAN Worldwide) 요즘 화장품 업계의 트렌드는 금방 상하는 화장품이다. 일견 이해하기 어렵겠지만, 천연화장품의 인기를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그렇다. 개봉한 화장품은 3개월 이내에 써야 한다....
- 마케팅 2012.02.07
- <엔트로피>, <종말> 시리즈로 유명한 경제학자 제레미 리프킨은 “산업생산시대가 가고 문화생산시대가 오고 있다. 앞으로는 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사업보다 문화 예술적 체험을 파는 사업이 뜨게 될 것이다”라고 갈파한 바 있다. 같은 뜻에서 문화 비평가 기 소르망은...
- 기획 취재/조사 2024.05.17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May The 4th Be With You ‘May the Force be with You(포스가 당신과 함께 하길)’ 매년 5월 4일은 전 세계 스타워즈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스타워즈 데이’다....
- 광고뒷이야기 2024.01.29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