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관련 기사
- 마케팅 2018.02.01
- ‘거꾸로 수박바’ 단일 제품으로 700만 개 판매 지난 여름 롯데는 ‘거꾸로 수박바’로 여름 한 철 아이스바를 700만 개나 팔아 70억의 판매량을 올렸습니다. 최근 농심에서는 컵라면 주 이용자들인 10~20세대의 요구에 따라...
- 인터뷰 2009.08.17
- 호프만에이전시(Hoffman Agency)의 크리스 탕(Chris Tang) 아시아태평양 지역 매니징 디렉터가 한국을 방문했다. 그는 기업의 그린이미지 강화가 화두에 오르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PR이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 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 2007.07.18
- 산업 제품들을 브랜드화하는 기술과 과학을 심도 있게 검토! ...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6.26
-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