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5.09.09
- 광고계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그런데 이런 고민은 우리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세계 굴지의 광고인들이 모이는 IAA나 미국 4A 콘퍼런스에서도 모이기만 하면 광고의 미래에 대해 심각하게 토론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광고업협회 이사회에 참석한...
- 마케팅 2010.01.11
- 기존 미디어에 의존하던 전통적인 광고 마케팅 시장이 급변하고 있다. 인터넷이라는 거대 미디어의 등장과 쌍방향 마케팅으로의 변화. 소비자의 폭발적 참여와 반응을 유발하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은 제품의 브랜딩 차원에서도 고무적인 결과를 낳고 있다. 결국...
- 인터뷰 2024.06.20
- 퍼포먼 스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기업 퍼포먼스바이TBWA와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융합광고상품...
- 기획 취재/조사 2024.06.13
- 정희선 일본 유자베이스 비즈니스 애널리스트 최근 한국의 성수동은 거리 전체가 미디어가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즐비하다. 2030 세대의 최애 스팟으로 자리 잡은 ‘더현대 서울’ 또한 매장의 절반 정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