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테크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0.05.24
- 3DTV는 실제 우리의 두 눈에 맺히는 것과 비슷한 두 개의 영상(스테레오 입체영상)을 획득하여 이를 좌우 각각의 눈에 서로 섞이지 않고 보여줌으로써 기존 TV가 갖고있는 2차원적인 영상의 한계를 벗어나 보다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3D 입체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 인터뷰 2024.06.20
- 국디지털 퍼포먼 스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기업 퍼포먼스바이TBWA와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 애드컬럼 2024.06.19
- 새로운 미디어의 등장과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패턴의 변화에 따라 광고의 새로운 영역을 확대시키고 재범주화 해야 한다는 것에는 이견이 없는 듯하다. 광고총연합회에는 이에 대해, 지난해 서원대 김병희 교수, 인천대 손영곤 연구교수와 함께 ‘광고 생태계 변화에 따른...
- 애드컬럼 2024.06.19
- 모든 산업 분야에서 예외 없이 변화의 진폭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십여 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터널을 거친 광고산업은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도 없이, AI라는 더 거센 파도를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광고산업의 인재 이탈’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