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관련 기사
- 인터뷰 2009.11.17
- 방송광고 공용모델 개발 프로젝트’는 업계 공동으로 표준화된 기준을 마련하고 인프라의 구축을 추진함으로써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통해 디지털 방송통신의 성공적인 조기 전환의 기반을 마련해 나감은 물론, 방송통신 플랫폼간 광고 환경의 호환성을 강화해 광고 콘텐츠...
- 광고뒷이야기 2024.07.17
- 자율주행, 의료 진단 교육 방식까지 AI 기술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보급되면서 새로운 경제적 기회가 창출되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AI가 불러온 변화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챗GPT가 스스로 답한 내용이다. AI의 자화자찬(?)이...
- 광고뒷이야기 2024.07.10
- 올해 2024년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적인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에서 Moooi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펼친 LG전자 H&A사업부. LG의 혁신적인 가전제품과 Moooi의 독특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 인터뷰 2024.06.20
- 국디지털 퍼포먼 스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기업 퍼포먼스바이TBWA와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융합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