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리서치애드] 2024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8 pages
|
2024.08.05
|
파일형태
:
조회
124
┃
다운로드
0
자료요약
1.2024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현황
2.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8월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리서치애드] 2024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2. 초단축 소비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정보원으로서의 전자게시판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MZ는 전화를 두려워하는가? : 문자 선호와 전화 불안의 세대 차이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버트 토픽 (BERTopic)방법으로 분석한 코로나19 백신 (COVID19 vaccination) 언론보도의 특성과 백신 접종자수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계학습과 모델링기법의 결합
ESG 성과를 고려한 연기금의 투자전략 변화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맥주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군인 소비자들의 맥주 구매와 TV광고간의 상호관계 분석을 중심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