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글로벌 디지털 동영상 이용 및 마케팅 현황
·디지털 동영상 시청 디바이스
·모바일 화면 선호 유형(세로형vs가로형)
·제품/서비스 관련 콘텐츠 선호 및 공유유형
·디지털 동영상 마케팅 현황
·디지털 동영상 마케팅의 기대 효과
·주요 동영상 채널별 마케팅 활용 현황
·디지털 동영상 기술의 마케팅 활용 현황
·디지털 동영상 시청 디바이스
·모바일 화면 선호 유형(세로형vs가로형)
·제품/서비스 관련 콘텐츠 선호 및 공유유형
·디지털 동영상 마케팅 현황
·디지털 동영상 마케팅의 기대 효과
·주요 동영상 채널별 마케팅 활용 현황
·디지털 동영상 기술의 마케팅 활용 현황
나스미디어
디지털동영상
디바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