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t Trend] 2014 OOH Media Issue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7 pages| 2015.02.26| 파일형태 :
조회 1865 다운로드 6
자료요약
2014년 동계올림픽, 아시안게임 등으로 인해 지상파TV, IPTV 등 방송광고가 각광을 받으면서 상대적으로 OOH시장이 외면 되는 분위기였고 ‘세월호 사건’은 광고시장 뿐만 아니라 사회 및 경제, 문화 전반을 얼어붙게 만들었습니다.
하반기에는 ‘타요’ 버스 등 교통매체와 캐릭터 상품을 연계한 프로모션이 이슈화 되고 ‘클래시오브클랜’, ‘배달의민족’ 등 바이럴 효과를 노린 광고가 OOH시장에 대량 집행되면서 늦게나마 기지개를 켜게 되었다.
덩달아 상반기 주춤했던 영화광고가 봇물을 이루었고, OOH 매체를 통한 이색적인 홍보 방법은 흥행에 한 몫을 담당 하기도 하였다.
2014년 나스미디어는 가로변 버스쉘터 판매대행을 새롭게 시작하면서 기존 지하철 5678호선 및 강남역 지하쇼핑센터 등과 함께 OOH 상품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되었다.
목차
이슈
(1) 교통매체와 캐릭터를 연계한 프로모션 등장
(2) 배달앱 OOH 광고 경쟁적 집행
(3) OOH 매체를 통한 이색적인 홍보, 흥행 선봉장
(4) 지하철 조명 매체의 변신
(5) 쇼핑몰에 접목된 DOOH 기술

나스미디어
- 신규 가로변 버스쉘터 본격 판매
- OASIS_가로변 버스쉘터 제안 시스템 개발
- 2014 지하철5678 스크린도어 광고 집행 분석
- 2014 5678 Smart iTV 광고 현황
- 수원 야구장 kt wiz 파크 광고판매대행 협약 체결

APPENDIX
-나스미디어 OOH 통합 매체 소개
OOH 배달앱 조명매체 버스쉘터 스크린도어 야구장 통합매체 DOOH기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