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국제광고
286호 [Special Report]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2018 국제 광고제 수상작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8 pages
|
2018.11.15
|
파일형태
:
조회
1652
┃
다운로드
1
나스미디어
국제광고
광고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년 6월] MEDIA & MARKET ISSUE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7월 호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메조미디어] 2024 파리 올림픽 미디어 이용행태 조사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Learning by Hiring, Status Distance Between Hired and Incumbent Engineers Within the Context of Follower Firms in the Semiconductor Industry
탄소배출권시장 활성화방안에 대한 정책연구
Does the Region of the Firm’s Headquarters Affect the Firm’s Perceived Competition? Evidence-Based on Religiosity
공공성을 강화한 빌딩의 진입공간에 관한 디자인 모형 사례 연구
The Adoption of the Standard Audit Hours Policy, Increases in Audit Hours and Audit Fees, and Market Responses to Earnings: A Study of the Korean Stock Market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지각된 CSR 진정성의 구성차원이 지각된 브랜드 따뜻함과 유능함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유한킴벌리의 환경 CSR을 중심으로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숏폼 동영상 콘텐츠 이용과 본방송 시청 간 경쟁 및 보완 요인 : 방송 콘텐츠의 재가공형 숏폼을 중심으로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