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는 어디 갔지? H는 묵음이야, 바프(HBAF)
- 2021.04.02 12:00 | CHEIL WORLDWIDE
- “H는 묵음이야.” 마치 영어 수업 시간을 떠올리도록 하는 키 카피가 세간에 화제다. 아몬드 브랜드 <바프(HBAF)> 광고 속에서 모델 전지현은 몇 번이고 H는 묵음이라 외친다. 뜬금없어 보이는 이 멘트는 묘하게도 매력적이다. 아몬드와 전지현,...
-
- [Project] H.POINT X 삐뿔즈ㅣ 새해맞이 '황금돼지를 잡아라' 이벤트
- 2019.02.12 12:00 | 펜타브리드
- 현대백화점그룹 통합포인트 H포인트와 펜타브리드 삐뿔즈의 두번째 콜라보 이벤트!
-
- [AD&Marketing/GLOBAL CREATIVE] 당신의 사적인 디지털 생활
- 2018.12.06 12:00 | HS Ad
-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매개로 이어지는 각자의 비밀스런 이야기. 아무리 평범한 이라도 스마트폰을 공개할 수 없을 정도로 ‘숨겨진 나’를 담고 있다는 줄거리입니다. 스마트폰은 보여지는 것 이상의 나를 담습니다. 출처: http://blog.hsad.co.kr/2660 [HS애드 공식...
-
- [Project] H.Point X 삐뿔즈 '돌잔치 페스티벌' 개최
- 2018.09.11 12:00 | 펜타브리드
- 현대백화점그룹 통합포인트 `H포인트(H.Point)`가 펜타브리드 캐릭터 삐뿔즈와 함께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H포인트 1주년 기념 `돌잔치 페스티벌`을 진행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약 46만명의 누적 방문수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
- [TREND] 영화보다 더 깊은 감동을 주는 크리스마스 시즌 광고 사례 ?H&M, EDEKA 外
- 2017.12.20 12:00 | HS Ad
- 있습니다. 해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세계 여러 기업은 가슴 따뜻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는데요. 그중에서도 자식들을 보기 위해 자신의 가짜 장례식을 만든 노인의 가슴 뭉클한 사연을 담은 EDEKA의 ‘Home For Christmas’, 크리스마스에는 주변 사람들과...
-
- [TREND]하나뿐인 내 아이, '골드 키즈'를 위하여! 압타밀, 스토케, H&M 광고 캠페인 사례
- 2017.08.25 12:00 | HS Ad
- 요즘엔 VIP보다 VIB(Very Important Baby)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출산율이 낮아지면서 하나뿐인 자녀를 최고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심리가 강해지고 있기 때문이죠. 덕분에 왕자나 공주처럼 귀하게 대접받는 아이를 뜻하는 ‘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