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 2024.03.25 12:00 | HS Ad
-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
- 브랜딩과 퍼포먼스의 황금비율을 찾아서
- 2023.11.23 12:00 | HS Ad
- 있습니다. 10월 누적기준 방송광고 시장(지상파 3사, CJENM & 종편 4사)은 전년대비 20% 감소하였습니다. 방송광고뿐만 아니라 디지털 광고, 특히 DA(Display Ad)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Top 3 디지털렙사의 광고실적도 전년대비 5% 이상 감소하고 있습니다.
-
- [AD Insight] 지상파 TV 부활의 트리거,중간광고
- 2021.06.09 12:00 | 광고계동향
- 만에 지상파TV의 중간광고가 재개된다. 지상파TV 광고비는 종편 4사 개국 바로 전 해인 2011 년을 정점으로써 2020년까지,10년간 연평균 -6.5% (CAGR) 수준으로 감소했다. 그동안 지상파IV는 콘텐츠 투자 측면에서 CJENM, JTBC, IV조선 등의 주요 PP대비 상대적으
-
-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방송광고 시장 연말정산 및 2021 전망
- 2021.01.28 12:00 | HS Ad
-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TV프로그램에서 중요한 결과 발표를 앞둔 시점에 빠지면 섭섭한 멘트죠. 그 60초 사이에는 다양한 광고 방송이 흘러나오는데요.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그 방송광고 시장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
- 2020 방송광고시장 전망
- 2020.03.06 12:00 | HS Ad
- 방송광고를 포함한 ATL 광고시장은 2019년 한해 동안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마이너스 성장을 경험을 했습니다 고통없는 변화는 없다고 합니다. 또한 고통스러운 상황은 파격적 합종연횡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탄생한 파격의 결과가 시장의 판도를...
-
- [AD Insight]TV광고시장의 새 활로
- 2019.10.23 12:00 | 광고계동향
- 세븐일레븐을 세계적인 편의점으로 키운 CEO 스즈키 도시후미는 본인 성공의 원동력을 ‘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습관의 힘’이라고 했다. 그는 단지 변화를 파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안에서 ‘다음’을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실행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