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파이크스 아시아 13개 본상 수상 외
- 2019.10.08 12:00 | CHEIL WORLDWIDE
- 올해 34회째를 맞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 광고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19’에서 제일기획은 은상 3개와 동상 10개 등 모두 13개의 본상을 받았다.
-
- [World AD file] 아이디어를 붓질하는 무한 캔버스
- 2011.02.2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홍콩의 매력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거리를 가득 메운 광고다. 빽빽히 들어찬 시멘트 건물과 늘 극심한 교통 체증을 빚고 있는 홍콩이 결코 질리지 않는 까닭은 도시 전체에 화려하게 뿌려진 상상력의 총체 덕분이다. 크리에이티브의 대향연장, 홍콩의 매력에 취해본다.
-
- 이번 주말에 에버랜드 갈까? 에버랜드 365 캠페인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에버랜드 캠페인을 준비하려면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빅 콘텐츠에 집중하다 보니 해당 시즌 외에는 캠페인을 운영할 수 없다. 매년 콘텐츠들이 업그레이드되지만, 그 요소가 실제 이벤트 현장 구현 직전에 완성되기에, 촬영부터 온에어까지의 일정이...
-
- OTT로 시작해 IP로 빛나다, 2024년 콘텐츠 트렌드
- 2023.12.28 12:00 | CHEIL WORLDWIDE
- 2023년 콘텐츠 생태계는 어떤 변화를 보였을까? 우선 눈에 띄는 건 OTT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보편화, 그리고 IP 중심의 가치 창출 시스템, 콘텐츠 전달 채널을 스스로 만드는 전략 등이 돋보였다. 올해 콘텐츠 생태계의 변화를 정리하며, 2024년 우리에게 다가올 변화를...
-
- 이터널 삼국지 런칭 퍼포먼스 캠페인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AI와의 협업으로 치열한 경쟁 상황에 높은 ROAS(광고 수익률)을 달성한, 컴투스홀딩스 ‘이터널 삼국지’ 런칭 캠페인은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수명주기)’을 세 단계로 나누고 KPI와 보조지표를 설정하여, 각 시기에 따른 운영 전략에 집중했다.
-
- 캐릭터 캠페인, 어떻게 탄생했나요? | HS애드 기획자 인터뷰
- 2023.11.02 12:00 | HS Ad
- 우리 일상의 친구 같은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캐릭터’!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주는 이모티콘, 실화를 뛰어넘는 감동과 재미를 주는 애니메이션,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은 굿즈까지. 우리는 일상의 여기저기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