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RAND REPORT]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
- News brief - 한국신문협회, 전주페이퍼와 NIE 협약 체결 外
- 2010.07.06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신문협회와 전주페이퍼는 지난 6월 11일 프레스센터에서 신문활용교육(NIE) 활성화 기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 안효빈 저, 부동산 광고 실무
- 2005.03.01 12:00 |
- 서명 : 부동산광고 실무 저자 : 안효빈 출판사 : 새로운제안 출판일 : 2003년 03월 페이지수 : 342(페이지) ISBN : 8955330774 신문을 펼쳐보면 신문광고의 상당히 많은 부분이 부동산 광고이다. 또 TV도 마찬가지로 매일같이 부동산 광고를 쏟아내고 있다. 부동산시장은...
-
- AI로 달라지는 2024년
- 2024.01.17 12:00 | CHEIL WORLDWIDE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챗GPT가 쓸고 간 2023년이 지나고, 2024년은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변화의 실체를 맞이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AI가 우리에게 줄 변화들은 무엇일까?
-
- 기꺼이 기다릴 결심, MZ의 줄서기 문화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여기부터 약 5시간 대기가 예상됩니다’ 명품이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사기 위해 기다린 얘기가 아니다. 베이글 가게, 그것도 신규 오픈이 아닌 무려 2년 전에 문을 연 ‘런던베이글뮤지엄’의 베이글을 맛보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이다.
-
- [Interview]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 2022.06.20 12:00 | 광고계동향
- 시대 흐름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 제작 역량으로 브랜드 성장을 돕는 콘텐츠 브랜딩 컴퍼니 ‘빅밴드’ 글 천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