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엣지 디바이스와 AI의 만남, 스마트홈은 어떻게 진화할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오늘도 우리는 수많은 데이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불과 1분의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선 6억 2500만 번의 틱톡 영상이 플레이 되며, 630만 번의 구글검색이 일어나고, 35만 개의 트윗이 작성된다. 스마트폰에서만 데이터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 엔터의 자산에 콘텐츠 파워를 더한 “엔터테이닝 콘텐츠 컴퍼니”
- 2023.08.28 12:00 | the AD
- “에스엠컬쳐앤콘텐츠(이하 SM C&C)는 광고와 예능, 디지털 콘텐츠가 융합되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진 ‘엔터테이닝 콘텐츠 컴퍼니(Entertaining Contents Company)’이다. 모든 광고대행사들이 디지털 콘텐츠 중심의 콘텐츠 회사로 확장하고 싶어하는데, 우리는...
-
- 기술력에 크리에이티비티 더해,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회사 웹3.0 전문대행사 ‘클립 콜렉티브(Clip Collective)’
- 2023.03.17 12:00 | 광고계동향
- 기술력에 크리에이티비티 더해,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회사 웹3.0 전문대행사 ‘클립 콜렉티브(Clip Collective)’ 취재·글 정현영|사진·팡고TV 촬영 유희래 지난해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 이후, 처음으로...
-
- [Special] MAD STARS ⑥AdAsia 2023
- 2022.10.19 12:00 | 광고계동향
- “디지털로 전환되는 크리에이티브 산업 실체를 직접 경험하게 될 것” AdAsia 2023 Seoul, 2023년 10월 25~27일 코엑스 개최 AdAsia 2023 Seoul 조직위는 2022년 8월 25일~27일 진행 된 부산국제광고제에서 내년 개최되는 제33차...
-
- [News Brief] 5-6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7.14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총연합회×코바코, 광고산업 범위(영역) 재정의 연구 착수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관한 연구를 위해, 광고산업진흥 협의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