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인들의 대축제,‘2023 한국광고대회’ 개최
- 2023.12.20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 37회 ‘2023한국광고대회’가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12월 5일(화)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불룸에서 열렸다.
-
- 방송 매체의 뉴 스탠더드
- 2021.06.15 12:00 | HS Ad
- 집행하는 미디어 플래너는 대부분 변명 중이다. 코로나 초기에 상승했던 방송 시청률도 이젠 제자리를 찾아가는지 코로나 이전인 19년보다도 떨어지는 추세고, 이와 함께 작년 한 해를 참고 기다렸던 방송 매체 청약은 증가하며 ‘효율’이라는 지표가 매우...
-
- [Special Report] 디지털 영상광고의 효과 측정과 미디어 플래닝 방안
- 2018.02.01 12:00 | KAA저널
- 디지털 광고시장의 성장과 광고효과 측정 현황 2018년 디지털 광고시장은 4.1조원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 특히 모바일 광고시장은 올해 최초로 2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1) 디지털 광고시장이 성장한 배경 에는 컨텐츠의 소비가 TV에서 모바일로...
-
- [INNO-SALON] 3년 차 광고인의 위기극복 추천 리스트
- 2017.01.17 12:00 | INNOCEAN Worldwide
- 3년 차 광고인의 위기극복 추천 리스트 광고인의 시선, 세 번째 광고인의 남다른 시선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문화 콘텐츠만 모았다. 이번 호는 광고회사 위기의 3년 차에게 물었다. 회사를 뛰쳐나가고 싶은 순간을 난 이렇게 극복하고 있다. 업무에...
-
- [특별기고] 한국에 PR산업이 있나?
- 2016.10.20 12:00 | KAA저널
- 한국에 PR산업이 있나? 물론 있다. 청와대에 홍보수석이라는 직책도 있다. 그러면 한국의 PR산업의 규모는 얼마인가? 모른다. 그래서 이 글에서 한국 PR산업의 가장 기본적인 시장규모 자료를 찾아보려는 것이다. 하기야 홍보산업의 원조라는 미국에서조차 통일된...
-
- [마케팅 레시피] 취향? 핀셋으로 콕 집어내라!
- 2016.07.18 12:00 | CHEIL WORLDWIDE
- 마케팅 레시피 _ Preferable 글 범상규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skbeom@naver.com 취향? 핀셋으로 콕 집어내라! 요즘 소비 트렌드는 집단적 사고에 의한 ‘유행’에서 개인적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취향’으로 패러다임이 바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