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렌드 촉(觸)] Homo-rewarded, 보상받는 인간
- 2014.10.31 12:00 | CHEIL WORLDWIDE
- 글 박민우 청강문화산업대 스마트폰 전공 교수 minupark@ck.ac.kr 소위 ‘돈 버는 앱’으로 알려진 리워드 앱(Reward Application)은 스마트폰에서 광고를 시청하거나 앱 설치, 또는 실행 등의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그 보상으로 포인트나 현금을 지급받는 앱...
-
- [BRAND REPORT] 가치 소비로 같이 치유하자, 2012년 소비 트렌드 및 향후 전망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곽준식 동서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no1marketer@naver.com 2012년 언론을 통해 가장 많이 언급된 말은 “경제 불황”, “L자형 장기침체”와 같은 우울한 단어였다. 불황의 그림자가 드리우면 소비자들은 좀 더 소비의사결정이 명료해진다....
-
- 불황을 이기는 마케팅 전략
- 2009.04.09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 웹 2.0시대의 인터넷과 개인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해 경제 환경에 대한 위기감이 전보다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경제 환경의 변화는 기업 경영 환경의 변화 이외에도, 소비자의 생각과 심리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친다.
-
- 이케아부터 배달의민족까지! 카드 업계와 기업이 PLCC를 주목하는 이유
- 2021.09.23 12:00 | HS Ad
- 여러분은 평소 어떤 카드를 애용하시나요? 신용카드, 체크카드, 그리고 요즘 대세로 떠오른 PLCC를 즐겨 쓰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PLCC를 처음 들어보는 분들이라도 ‘배민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와 같이 특정 브랜드의 이름이...
-
- [Global Creative] 칸느라이언즈, 주목할만한 그랑프리 수상작들
- 2019.08.13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에게 칸느광고제로 알려진 칸느라이언즈는 이제 단순한 광고제가 아니다. ‘세계 크리에이티브 축제’라고 해야 더 어울린다. 많은 수상 작품들의 주제는 단순한 광고를 뛰어넘어 사회 전반의 공익적인 모든 부문을 망라하며 수상 카테고리 역시 이에 맞게 그 스펙트럼이...
-
- [Cheil’s Up III] 브랜드 콘텐츠의 혁신을이루다
- 2016.06.17 12:00 | CHEIL WORLDWIDE
- Cheil’s Up III 글 김정운 프로 디지털캠페인 3팀 jungun.kim@samsung.com 브랜드 콘텐츠의 혁신을 이루다 삼성그룹 브랜드 콘텐츠 시리즈 <삼성인 공감영상> 얼마 전 삼성 소셜미디어에서 발신된 <삼성인 공감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