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고 싶어! 2편> 최애 코스어와 함께하는 코스프레 실전 매뉴얼
- 2024.04.24 12:00 | HS Ad
-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고자 하는 바람. 지난번 ‘성지순례’ 편에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캐릭터와 같은 공간이 있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구요? 그럼 이제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볼 시간입니다. ‘코스프레’란 의상을 뜻하는...
- 자신감에서 나오는 센스
- 2024.04.11 12:00 | HS Ad
- “만약 당신이 내 남편이었다면, 나는 당신의 커피에 독을 탔을 거예요.” 의견 차이로 격렬한 토론을 하던 이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까요? 의견도 다른 데다 이미 많은 논쟁을 거친 후이기에 감정적으로 나갈 확률이 높죠. 하지만 이 얘기를...
- 3월엔 기대해도 좋아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3월의 주요행사(MLB 서울시리즈)및 출근길의 든든하게 채워 줄 식당소개를 조사했다.
- “영어가 그냥 툭” 부담을 덜었다. 말해보카 브랜드 캠페인
- 2024.01.26 12:00 | CHEIL WORLDWIDE
- 2024년 새해가 밝았다. 2024년은 처음 맞지만, 새해 다짐은 매년 반복된다. 올해도 새해를 맞이한 많은 이들은 저마다의 목표를 찾고 힘찬 결심을 한다. 새해 결심의 단골로는 영어 공부가 빠지지 않는다.
- 시간은 없지만 책은 읽고 싶을 때, 북튜버 채널 4 추천
- 2023.12.01 12:00 | CHEIL WORLDWIDE
- 진득하게 볼 시간도 없는데 책은 오죽할까? 시간은 없지만 책 속에 담긴 인사이트와 교양은 놓치기는 싫은, 바쁜 마케터 여러분을 위해 북튜버 채널 네 개를 준비했다. 1. 너 진짜 똑똑하다 #책 #유튜브감성 #교양 구독자 110만명 (*23년 11월 기준) ...
- 우린 모두 프로의 피가 흐른다. 오메가3 선택의 고민을 지우는 2023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캠페인
- 2023.11.14 12:00 | HS Ad
- “신규경쟁사 진입이 심화되는 오메가3 시장 내에서 대세 브랜드로서의 프로메가의 입지를 공고하게 만들 수 나갈 수 있길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