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이야기: 소셜 빅데이터를 통해 알 수 있는 것
- 2020.09.23 12:00 | HS Ad
- 전통적으로 소비자의 생각을 이해하고 시장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또는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과 같이 직접적인 질문들로 구성된 소비자 리서치를 활용해왔습니다.
-
- [Brand Marketing]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끄는 기획의 힘
- 2020.07.16 12:00 | 광고계동향
- 모르는 사람이 들으면 마치 의사들이 쓰는 전문용어처럼 들린다. 해석 아닌 해석을 해보면 ‘시장조사 철저히 하고,독특하고기발한아이디어 내고,정리되면 기획서 예쁘게 만들어’라는말을화려한기 술(?)로표현한 것이다. 물론좋은 기획안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러한...
-
- [Global Creative]광고도 치유가 될 수 있을까?
- 2019.12.24 12:00 | 광고계동향
- Digital에는 순기능이 많지만 역기능도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의 기회는 많아졌지만 사람 간의 속 깊은 대화를 나눌 시간은 점점 줄어들고 있고, 타인들의 삶을 쉽게 들여다 볼 수 있게 됐지만 오히려 상대적 박탈감과 우울감에 노출되는...
-
- [Cheil Worldwide News] 맥키니, #ChangeTheForecast 캠페인 외
- 2018.11.05 12:00 | CHEIL WORLDWIDE
- 인도법인의 <삼성 QLED TV> 캠페인은 기술이 가장 인간적인 모습을 지닐 때 비로소 그 가치가 극대화된다는 삼성 브랜드의 철학을 드러낸 작품이다. 산악인 아버지의 평생 못다 이룬 꿈을 이뤄주기 위한 아들의 여정을 담은 이 캠페인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
- [퍼포먼스] 광고로 떠나는 세계여행 - 미국 편
- 2018.04.27 12:00 | CHEIL WORLDWIDE
- 미국은 대표적인 총기 소유 합법 국가 중 하나입니다. 18세가 넘으면 누구나 마트에서 손쉽게 총을 구매할 수 있죠. 하지만 총에 부여된 자유의 무게는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매년 3만 명 이상이 총기 사고로 목숨을 잃는데, 이는 미국의 한해 교통사고 사망자 수에 맞먹는...
-
- [It Place] 자신만의 삶의 파도를 타라! 바루서프 양양
- 2018.01.25 12:00 | 펜타브리드
- 누구나 '자유'를 갈망한다. 하지만 아무나 시도하지 못한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거나 비트코인으로 대박 난 사람이 아니고서야, ‘안전함’이라는 사슬을 풀고 자신만의 길로 용기 있게 나아가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세상에 예외란 반드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