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RAND REPORT] 브랜드 네이밍 - 재발견의 시간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조미재 이사, 네임넷, cmj@namenet.co.kr 매번 브랜드 네이밍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늘 걱정이 앞선다. ‘고객들이 원하는 2, 3음절의 발음하기도 기억하기도 쉬운 표현은 한정되어 있고, 새로운 패턴도 시도해 볼 만큼 해 보았는데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고객들이...
-
- 지상파 콘텐츠의 수익성 강화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확장 전략과 의미
- 2011.10.11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합리적으로 광고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또 한편으로는 전체 미디어를 놓고 광고 플래닝을 해야 하는 입장에서 거래 및 운영 비용이 많이 들어가게 된다. 이런 의미에서라면 비록 힘이 빠지고 있지만 여전히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지상파 방송은 적어도...
-
- [특집 II] 평창, 한국 동계스포츠 역사에 새로운 지평을 열다
- 2011.09.06 12:00 | CHEIL WORLDWIDE
- ‘뉴 호라이즌(New Horizons)’. 이는 어떻게 보면 너무나 평범하고, 일반적인 단어일지 모른다. 하지만 이것은 분명히 우리만이 말할 수 있는 명확한 비전이었고, 강력한 우리만의 무기였다. 그리고 평창은 승리를 위해 변화가 필요했다.
-
- 7월의 #코난매직시티 #KITTE #서브웨이크리처
- 2024.07.15 12:00 | 대홍기획
-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내 이름은 코난, 롯데월드에 놀러 왔죠! 이전다음 0123 좌우로 클릭해 더 보기 ‘바로 오늘 밤 롯데월드에 숨겨진 보석을 가지러 가겠습니다’ 롯데월드에 괴도 키드의 예고장이 도착했다....
-
- 데우스 엑스 마키나_ 영감의 장소에서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라틴어로 기계의 신이란 뜻을 가진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패션 브랜드다. 이들의 옷이나 액세서리는 새로운 세대에게 흥미롭게 다가간다. 실제로 잘 팔리기까지 한다. 그런데 정작 속을 들여다보면, 브랜드는 옷을 팔기 이전에 문화로 말을 건넨다.
-
- 당신과 친밀감 느끼는 사이
- 2024.06.10 12:00 | HS Ad
- 사람은 만나면 서로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야기가 통하면 친해지고 친밀감을 느끼게 됩니다. 관계가 단단해지기 위해선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야 하며, 공감할 수 있어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