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ROJECT] 웹젠의 대표 타이틀 '뮤 온라인' 디지털 광고
- 2017.12.14 12:00 | 펜타브리드
- 게임광고도 더불어 진화했다. ‘덕후’중심의 마이너에서 매스로 타겟 범위를 확장했다. 광고는 공중파를 비롯 온오프라인 전방위 네트워크 매체를 통해 다양하게 노출된다. 펜타브리드는 웹젠의 대표 타이틀 ‘뮤 온라인’, 11년 스테디셀러...
-
- [Special Issue] 게임 산업의 오늘
- 2015.01.23 12:00 | 광고계동향
- 인류의 삶에는 여가를 활용할 수 있는 놀이(Amusement)가 늘 필연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과학의 발전과 함께 변화를 거듭해 온 인류의 문명은 이러한 놀이문화를 지속적으로 변화시켜 왔다. 몸의 근육을 움직이는 동적(動的)인 형태의 아날로그 놀이들은 IT 산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