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
- 2022.06.07 12:00 | HS Ad
- 않았습니다. 밀림을 헤매다 발견한 왕궁, 부처의 얼굴, 돌거인, 거대한 사원과 조각들. 그가 본 사원 이야기를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뷰오 신부는 그 경험을 ‘밀림 속 도시’라는 책으로 남겼습니다. 그 이야기에 관심을 가진 프랑스 탐험가, 앙리 무오는 1861년...
- 정치적이 되는 일
- 2020.10.06 12:00 | HS Ad
- ‘정치적’이란 말은 많은 사람들에게 피로감을 줍니다. 정치라는 것은 어느 한 편에 서야 하고, 의견이 다른 사람과 견해를 좁혀야 하고, 부정한 세상에 목소리를 내야 하는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정치적인 건 정의로운 것으로 이어집니다. 교육이 사법이 기업이 환경이...
- 우리는 환상가입니다
- 2019.12.06 12:00 | HS Ad
- 현실과 환상은 반대말입니다. 하지만 현실에는 환상이 필요하고, 환상은 현실에서 출발해야 아름다워집니다. 12월이면 만나게 되는 산타클로스. 마케팅이 만들어낸 환상이라는 걸 알지만 많은 사람이 산타클로스를 반가워합니다. 현실에는 아무 조건 없이 착하다는...
- [AD&Marketing/GLOBAL MARKETING] 인공지능 시대, 광고의 미래는? AI 시대 광고업계의 생산성
- 2018.04.13 12:00 | HS Ad
- 띄는 것 같습니다.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은 15세의 천재 장기소년 후지이 소타 6단입니다. 그는 지난 해 일본 장기계 사상 최초로 29연승이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2017년 다승, 승률, 대국수, 연승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활약상...
- [TREND REPORT] PRE CRIME 外 4
- 2014.06.30 12:00 | INNOCEAN Worldwide
- 01. PRE CRIME 마이너리티 리포트, 현실이 되다. TEXT. Jeong Ji Hoon (Futurologist, Head of Myongji Hosp. IT Fusion Research Institute) 작년에 히트친 10대 상품 중 하나가 '차량용 블랙박스'란 사실을 아는지? 범죄가 줄고 사회가 안정화될수록 사람들은...
- Is the recession good for creativity?
- 2009.12.15 12:00 | CHEIL WORLDWIDE
- 경기침체는 분명 광고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인 도전이다. 하지만 이 시기에는 역설적이게도 소비자의 기억 속에 뚜렷이 남는 인상적인 광고 캠페인이 많이 등장한다. 불경기의 소비자들이 돈을 소비하는 패턴의 변화에 맞게 광고를 제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