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 2024.03.25 12:00 | HS Ad
-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 광고인 LIFE. 1.취향의 깊이, 취미의 마지노선
- 2024.02.21 12:00 | 광고계동향
- 인생을 풍요롭게 만듭니다. 직업과는 별개로 어떤 한 분야를 깊이 있게 공부한다는 건 여러모로 좋은 일이죠. 일하면서 얻은 스트레스를 풀고, 떨어진 자존감을 올려주기도 하고, 시간을 두고 꾸준히 공부해 가면서 지적 허영심을 채워 가기도 합니다. 거창하고고급 지지...
-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내 마음 속 BEST 음료
- 2010.06.11 12:00 | 광고계동향
- 최근 속도에 내몰리는 현대인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안정감을 주는 음료 광고들이 있다. 모두에게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야쿠르트, 오란씨, 칠성사이다가 바로 그것이다. 올해 ‘손에서 손으로 건강을 전합니다’라는 기업PR로 기업과 제품 이미지를 동시에...
- 파리올림픽 마케팅의 모든 것
- 2024.07.15 12:00 | 대홍기획
-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
- 기다린다는 것에 대하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글 ·그림 임태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제일기획 광고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기다려 주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아니 그게 무슨 소리냐 광고는 크리에이티브한 일이다. 빡센 일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당당하게 기다리는...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