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NSIDE/PEOPLE] 광고인의 나침반이 가리키는 그곳, CD열전 #12. 최승원 CD 인터뷰
- 2018.10.05 12:00 | HS Ad
- ‘이게 뭔가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한 인터넷 게시판을 뜨겁게 달군 유저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질문자가 첨부한 이미지는 바로 다이얼형 전화기. 한 온라인 게임의 ‘힌트 찬스’에 나온 것이었습니다. ‘1-5-7 다이얼을 돌리면 힌트가 나옵니다’라는 말이 이미지...
-
- [LIF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O4O 서비스
- 2017.12.22 12:00 | HS Ad
- 혹시 빅 블러(Big Blur)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최근 사회 환경의 변화로 기존에 존재하던 것들의 경계가 모호하게 되는 상황을 맞게 되었는데요. 빅 블러는 사물인터넷, 핀테크, 인공지능 등 다양한 IT기술의 융합으로 각 분야의 경계가 희미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빅...
-
- [TREND] #기술·사회상 반영 #반려동물 #콜라보레이션 -한눈에 보는 2017 광고 트렌드
- 2017.11.28 12:00 | HS Ad
- 광고는 시대의 거울이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2017년 광고트렌드를 살펴보는 것은 올 한해 우리가 어떤 환경에서 어떤 정서를 갖고 살았는 지 살펴보는 일이겠죠. 2017년 한 해 동안 여러분은 어떤 광고가 가장 기억에 남나요? 2017년에는 신기술을 일상생활에 재현한...
-
- [LIFE]월급 적어도 저녁 있는 삶을 꿈꾼다, 워라밸
- 2017.08.24 12:00 | HS Ad
- 야근을 밥 먹듯 일삼는 프로야근러, 일에 시달리는 사축(社畜), 휴가도 마음 놓고 떠나기 어려워 회사로 ‘출근휴가’ 등 직장인들의 애환을 표현한 신조어들이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이 모두를 관통하는 단어가 있는데요. 바로 일과 삶의 균형(Work and...
-
- 파리올림픽 마케팅의 모든 것
- 2024.07.15 12:00 | 대홍기획
- 세상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 올림픽은 스포츠가 적어도 4년에 한 번 제대로 빛나게 하는 지구촌 축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종목을 한꺼번에 담아낸 유일무이한 플랫폼이다.
-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