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극히 정밀한 메타버스 본디(Bondee), 그 성공과 한계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소셜 미디어는 진입이 어려운 시장이다. 유저 자체가 콘텐츠인 특성상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서비스만이 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 페이스북이 10년 이상 전성기를 구가할 수 있었던 비결이며, 인스타그램 인수가 ‘신의 한 수’라는 평가를 듣는 이유다.
- ADK 마케팅 솔루션즈, 광고전달 서비스 ‘J-WAVE Headline News on 스마트 디바이’ 전개
- 2022.09.19 12:00 |
- ‘J-WAVE Headline News on 스마트 디바이스’에 의한 음성광고 전달을 실시했다. 아울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와 오토날의 협력에 의해 효과검증을 실시했다. 와이파이 환경의 정비나 디바이스의 다양화에 따라, 음성 콘텐츠를...
- 미래 기술 트렌드를 엿보다! 키워드로 본 CES 2022
- 2022.03.17 12:00 | HS Ad
-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가 2년 만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개최됐습니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가 확산되면서 구글, 메타(前 페이스북), 아마존 등은 온라인 참가로 전환하였지만, 미래 첨단 기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그 어느...
- ‘편리미엄’에 빠진 사람들
- 2020.02.18 12:00 | CHEIL WORLDWIDE
-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다면 추가적인 비용 지불을 감수하는 시간 부족 소비자들의 일상이 소비 트렌드를 바꾸고 있다. 이러한 소비 행태를 ‘편리미엄(편리함 + premium)’이라 한다. 좀 더 편해질 수 있다면, 그래서 좀 더 여유가 생긴다면 기꺼이 값을 지불할 수 있는...
- [TREND/CULTURE] 서로 다른 존재들의 완벽한 융합, 컨버전스(Convergence) 트렌드
- 2018.12.12 12:00 | HS Ad
- 결합했을 때 일어나는 폭발적인 파급 효과는 스마트폰의 예를 통해 확인된 바 있죠. 특히 이질적인 분야들의 만남은 지금까지 없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 소개할 트렌드가 바로 그것인데요. 서로 다른 존재들이 컨버전스를 통해 새롭게...
- [GLOBAL MARKETING] 중국, 소비자 직접 참여하는 C2B로 글로벌 온라인 쇼핑 선구자 되다!
- 2018.02.01 12:00 | HS Ad
- ‘거꾸로 수박바’ 단일 제품으로 700만 개 판매 지난 여름 롯데는 ‘거꾸로 수박바’로 여름 한 철 아이스바를 700만 개나 팔아 70억의 판매량을 올렸습니다. 최근 농심에서는 컵라면 주 이용자들인 10~20세대의 요구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