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레이네상스 시대의 마케팅
- 2020.04.2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인구변화가 악재일 수만은 없다. 잘 뜯어보면 새로운 호재가 적잖다. 변화란 늘 위기와 기회를 동반하는 까닭이다. 휘둘리면 넘어지고, 올라타면 좋아진다. 인구충격을 인구혁신의 디딤돌로 활용해야 하는 이유다. 신고객의 등장이 대표적이다. 저출산, 고령화로 새롭게...
-
-
전일본CM방송연맹(ACC), <스즈키CM상>&
최종 결정 - 2013.07.16 12:00 | 선전회의
- 전일본CM방송연맹(ACC), <스즈키CM상>&<ACC 이사장상> 최종 결정 전일본CM방송연맹(ACC)이 제49회 <스즈키CM상>과 제50회 <ACC 이사장상> 수상자를 최종 선정, 발표했다. 스즈키CM상은 나가타 케이지(永田圭司 캐논 마케팅 재팬 커뮤니케이션...
-
- 전일본CM방송연맹, ‘ACC CM페스티벌’ 입상작 발표
- 2012.11.12 12:00 |
- 전일본CM방송연맹, ‘ACC CM페스티벌’ 입상작 발표 전일본CM방송연맹(ACC)이 제52회 ‘ACC CM페스티벌’의 최종 입상작품을 발표했다. 총 2,004점의 응모작품 중에서 ‘총무 대신상/ACC 그랑프리’와 금상, 은상, 동상 등을 선정했다....
-
- 일본광고업협회, 정기총회 개최
- 2011.09.21 12:00 | 선전회의
- 일본광고업협회는 마루노우치의 도쿄회관에서 201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2010년도 사업과 수지 결산보고, 2011년도 사업계획과 수지예산(안), 일반 사단법인 이행과 거기에 따르는 정관 변경 등에 대해서 심의·승인했다. 2011, 12년도 임원 개선 후, 마타키...
-
- 문화기업의 비밀 - 컬처노믹스 시대의 문화마케팅 [남정숙 外 저, 한국메세나협의회]
- 2008.03.27 12:00 |
- 문화기업의 비밀 - 컬처노믹스 시대의 문화마케팅 [남정숙 外 저, 한국메세나협의회]
-
-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프로들의 광고 노트 [박현길, 청년정신]
- 2007.08.01 12:00 |
- 좋은 광고는 잘 만들어진 기획서에서 나온다! 광고를 하는 사람은 소비자의 마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