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주말에 에버랜드 갈까? 에버랜드 365 캠페인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에버랜드 캠페인을 준비하려면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빅 콘텐츠에 집중하다 보니 해당 시즌 외에는 캠페인을 운영할 수 없다. 매년 콘텐츠들이 업그레이드되지만, 그 요소가 실제 이벤트 현장 구현 직전에 완성되기에, 촬영부터 온에어까지의 일정이...
-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는 장소, 뮤지엄 굿즈 스토어
- 2024.05.14 12:00 | HS Ad
- 과거에 흔히 만났던 뮤지엄 스토어의 상품들은 전시 내용에 충실하고 현장에서 느낀 감동을 이어 가기 위한 기념품 정도의 제품들이었습니다. 그 속에서 엽서나 마그넷 정도를 만지작거리다 사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특별할 것 없는 재미없던 곳으로만...
- 코오롱몰 너, 보는 눈 있잖아?
- 2023.12.20 12:00 | 광고계동향
- 코오롱몰 ‘너, 보는 눈 있잖아’ 캠페인은 22년 F/W시즌 선보인 패션플랫폼 코오롱몰의 브랜딩 필름으로, 상위 5%의 선천적 패피가 아닌 끊임없는 노력과 실패를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95%의 패션 유저들에 대한 헌사를 담았다. 과한 패션에서 과감한...
- [어텐션, 크리에이터] 버추얼 아이돌부터 공무원까지. 마케터들이 주목할만한 버튜버(버추얼 유튜버) 채널 4
- 2023.09.04 12:00 | CHEIL WORLDWIDE
- virtual)과 유튜버(YouTuber)의 합성어로, 유튜브 채널에서 콘텐츠를 보여주거나 소통하는 가상의 유튜버를 말한다. 첨단 그래픽 기술로 만들어진 영혼 없는 버추얼 휴먼이 관심을 잃는 사이에도, 본인만의 색깔과 콘텐츠로 소통하는 ‘소울풀’한 버튜버의 인기는 여전하다.
- [Campaign]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 bhc치킨 콜라보 캠페인
- 2022.07.01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집이 생맥 맛집”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 bhc치킨 콜라보 캠페인 글 김나경ㅣ대홍기획 AS8팀
- [월간 2022밈] 6월편 ? 여기는 HS 애 드 존 존조로존조로존~!
- 2022.06.17 12:00 | HS Ad
- 2. 김태리의 '거기가 여긴가' 브이로그가 인기! 기획사에서 제작하는 자컨이 인기! 3. 유튜버 사내뷰공업, 하이퍼 리얼리즘 알바 공감 시리즈로 MZ 취향 저격! 4. 내 앞에 있는 안내 근무자의 안내를 따라~ 다~ 젖습니다~ 소울리스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