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모사피엔스를 위한 브랜드북
- 2023.06.28 12:00 | 대홍기획
- 좋아하는 영화는 꼭꼭 씹어 아껴 먹듯 본다. 그렇게 인생 영화로 자리 잡은 것들은 해를 넘기더라도 어느 때가 되면 재시청하게 된다. 거듭해서 본 최애 작품의 명대사쯤은 거뜬히 읊조릴 만큼.
- 술그리다 쥔장과 함께 떠나는 우리술 이야기
- 2022.03.31 12:00 | HS Ad
- 술그리다는 우리나라 전통주를 비롯 세계의 다양한 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주, 소주로 획일화되고 상품화된 주류문화는 진정한 술에 대한 맛, 의미, 가치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지방마다, 집마다, 술은 자기 본연의 특징과 맛이 있고 그걸 살려 제대로 된 주도 문화를...
- #광고인 life-log: 공덕동 광고인의 건강한 한 끼 - 샐러드 맛집을 찾아서
- 2020.10.08 12:00 | HS Ad
- 요즘의 사내 점심 풍경은 과거와 사뭇 다른 것 같습니다. 다 같이 지하 식당에 가던 모습에서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먹는 문화가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다이어트나 건강상의 이유 등으로 샐러드를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오늘은 입사 후 제가...
- [AD&Marketing/GLOBAL MARKETING] 테크놀로지 발전과 콘텐트 마케팅 #1. 미디어와 광고전략의 트렌드 변화
- 2018.11.02 12:00 | HS Ad
- HS애드 블로그는 테크놀로지 발전에 따른 미디어의 변화와 광고전략의 트렌드를 짚어보고자, 김주영 교수의 칼럼을 게재합니다. 이번에 게재되는 김주영 교수의 칼럼 3편을 통해 광고전략의 주요 화두인 콘텐트 마케팅의 정의와 케이스, 그리고 통합 마케팅 관점에서의...
- [LFE] 길거리 음식의 르네상스를 외친다, 푸드트럭 열풍
- 2017.12.14 12:00 | HS Ad
- 전 세계 영향력 100인에 선정된 로이 최 씨. 이 둘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푸드트럭입니다. 국내 쉑쉑버거 열풍을 일으킨 쉐이크쉑은 처음에는 뉴욕의 푸드트럭으로 출발했고, 로이 최 씨 역시 김치와 불고기를 활용해 만든 ‘한국식 고기 타코’ 트럭으로...
- [Cheil’s Up] 불맛으로 완성되는 ‘퀄리티 & 트러스트’
- 2017.02.15 12:00 | CHEIL WORLDWIDE
- 기회가 찾아오고, 호재 속에 함정이 도사리고 있는 법. 따라서 마케터들은 시장을 바라볼 때 서브컨텍스트(Subcontext), 즉 숨겨진 맥락에 늘 예민할 수밖에 없다.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업계 성장 속에서 주목한 서브컨텍스트는 ‘퀄리티 & 트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