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2019 지살펜 ㅣ 100년이 묻습니다.
- 2019.02.12 12:00 | 펜타브리드
- 펜타브리드가 묻습니다.
- [INSIDE/PEOPLE] 원데이 클래스는 짙은 향기를 남기고! 나만의 향수 만들기
- 2018.10.31 12:00 | HS Ad
- 가을이 깊어가는 10월에 진행된 2018년 세 번째 HS애드 원데이 클래스! 그 주제는 바로 ‘나만의 향수 만들기’였답니다. 감성이 살아나는 계절인 만큼, 자신만의 향을 만들기 위해 많은 분이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HS애드와 GⅡR, LBEST 합쳐 70분이나 신청했을 정도로...
- [TREND]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반려동물 마케팅 시장! 반려견&반려묘 커뮤니티 창조사업
- 2017.08.22 12:00 | HS Ad
- 추월했고, 이는 일본 전역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배경에는 일본 내에서 전례 없이 발생한 ‘고양이 붐’이 있습니다. 주변에 휩쓸리거나 야생성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는 고양이에게 공감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 [Global Creative] 중국의 광고는 스케일도 중국스럽게
- 2013.02.04 12:00 | 광고계동향
- 전체 13억이 넘는 인구에 세계 3위의 국토, 그리고 확연히 다른 지역색과 지역마다 사용하는 언어마저도 다른 수십 개의 도시들, 그 안에서 한족을 중심으로 55개의 소수민족들이 마치 여러 개의 국가들을 모아놓은 것처럼 부조화스러운듯 하면서도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 서울경제 광고국
- 2009.02.03 12:00 | 신문광고저널, 2009년 01-02월, 36호
- “광고에 미쳤어 정말 미쳤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손담비가 서울경제 광고맨들의 결의를 노래하는 듯하다. 경제지 최고의 전통을 밑거름 삼아 지칠 줄 모르는 언론계의 산소탱크로 맹활약중인 서울경제 광고국의 베스트 플레이어들을 만나보자.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융합광고상품 개발 등에 박차를 가한다. MBC플러스 광고사업본부 정문주 이사는 “TV의 브랜딩과 디지털의 퍼포먼스 역량이 합쳐지면 브 랜드 성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