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TEMPORARY ART] Performance, Here to Everywhere 퍼포먼스, ‘지금 여기’에서 ‘모든 곳’으로
- 2014.07.14 12:00 | INNOCEAN Worldwide
- 실험적이고 전위적인 성격이 강한 ‘퍼포먼스(performance)’는 일정한 공간 안에서 제한된 시간 안에 어떤 매체, 주로 신체를 사용해서 행해지는 예술 형식으로서, 60~70년대 현대 미술을 중심으로 발생했다. 이 장르는 시간의 추이에 따라 진행되는 사건의...
- [SHOWCASE] The Great Expectations:2 Essays and 4 Road Creators
- 2014.06.24 12:00 | INNOCEAN Worldwide
- 네 가지 길, 네 가지 삶 Text. Lee Hyun Hwa (Editorial Dept) Photography. Kim Dong Yul 언제부턴가 우리는 길을 걷습니다. 매일 걷던 길에서 미처 보지 못했던 새로움을 발견하고, 낯선 길의 끝에서 어떤 새로움을 만날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길을 나섭니다. 걸으면...
- 언론고시, 하우 투 패스(2013년 개정판)
- 2013.03.05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과 전략적 접근은 합격의 지름길이다. 필기시험에서 최종면접까지, 언론사 입사 전 과정을 한 권에 담았다. 철저히 데이터로 승부했다. 합격자들과의 심층 인터뷰로 합격비법부터 업계의 전망, 분석까지 담았다. 글쓰기 파트는 엄선한 논술과 작문을...
- 광고 제작 전 과정 AI 활용-대홍기획 국내 최초 ‘AI스튜디오’ 오픈(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인공지능 (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아토 (Ato)’를 선보였다. ‘아토’의 핵심 기능은 휴먼 인사이트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최적화 추천’ 기능으로 다각도로 분석된...
-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스펙트럼이 넓은 연출자’ 로...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