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션, KOTRA와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해외진출 위한 MOU 체결
- 2024.05.20 12:00 | 이노션
- 이노션이 KOTRA와 국내 식품산업의 해외진출 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해당 MOU 체결식에는 이노션 이용우 대표이사와 KOTRA 유정열 사장 등이 참석해 ‘Seoul Food 2024 in Bangkok’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국내...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요즘 브랜드 팬덤 만드는 법 feat. NFT
- 2023.09.25 12:00 | 대홍기획
- 새로운 문물에 호기심이 많다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그 이름, NFT.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디지털 파일의 원본성과 소유권을 입증하는 대체불가 토큰이다. 이 낯설고도 핫한 신기술을 활용해 브랜드 팬덤 솔루션을 구축하는 팀이 있다. 바로 대홍기획의...
- 롯데웰푸드_ 우리 마음 빼빼로로 말해요
- 2023.09.25 12:00 | 대홍기획
- 2023년 9월,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캠페인이 작년보다 한 달 가량 더 빠르게 온에어 됐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빼빼로데이는 어느덧 데이 마케팅을 넘어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ESG 브랜딩은 어떻게 시작할 수 있을까?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자, 이제 준비 운동은 끝났다. ESG는 트렌드를 넘어 본격적인 레이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우리도 ESG 하자!’ 각종 워싱의 경계선을 넘나들며 유행에 올라타고 싶어 하던 기업들이 슬슬 현실 속 어려움에 지쳐가고 있다.
- 뉴노멀 시대 가장 인기 있는 공간템, 브랜드 놀이터 팝업스토어
- 2023.03.21 12:00 | HS Ad
-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공간을 이야기할 때 늘 인기 있는 분야였지만, 요즘은 그야말로 팝업의 호황기입니다. 일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우선시하고, 늘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MZ에게 팝업스토어로 일컬어지는 경험 공간은 그야말로 브랜드가 제공하는 매력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