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end report] 브랜드의 이상향, 카탈로그
- 2014.06.26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던 겁니다.’ 우연히 뒤적여본 작은 책자가 속삭인다. 과연 정말일까? 멋들어진 글과 사진으로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고, 그것을 고스란히 반영한 브랜드가 바로 여기 있음을, 슬그머니 제시하는 것. 하나의 소책자에 불과했던...
-
- 인문학적 시선으로 본 팝업스토어
- 2023.09.04 12:00 | HS Ad
- “그만 거둘까?” “잘 생각했네. 봉평장에서 한 번이나 흐뭇하게 사본 일 있을까. 내일 대화장에서나 한몫 벌어야겠네.” (......) 절렁절렁 소리를 내며 조선달이 그날 산 돈을 따지는 것을 보고 허생원은 말뚝에서 넓은 휘장을 걷고 벌여놓았던 물건을 거두기...
-
- 소비자들이 스몰 브랜드에 열광하는 이유
- 2023.07.27 12:00 | CHEIL WORLDWIDE
- 다른 사람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보면 그 사람의 가치관, 삶의 방향성, 아이덴티티 등을 어렴풋이 알 수 있기 때문. 나는 이런 질문을 받을 때마다 여전히 좋아하는 브랜드로 ‘나이키’, ‘무인양품’을 언급하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마더그라운드’, ‘희녹’, ‘에디션...
-
-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이야기: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시각화
- 2021.02.26 12:00 | HS Ad
- 지금부터 두 개의 그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아래의 두 그림 중 어떤 자료가 눈에 더 잘 들어오나요? 동일한 매출 데이터를 왼쪽은 글로 표현한 자료이며 오른쪽은 시각화한 자료입니다.
-
-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이야기: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시각화
- 2020.12.02 12:00 | HS Ad
- 지금부터 두 개의 그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아래의 두 그림 중 어떤 자료가 눈에 더 잘 들어오나요? 동일한 매출 데이터를 왼쪽은 글로 표현한 자료이며 오른쪽은 시각화한 자료입니다.
-
- [마케팅 레시피]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무명이 유명을 이긴다
- 2018.01.10 12:00 | CHEIL WORLDWIDE
- 기업의 입맛에 맞춰 시장을 세분화하고 목표 고객을 선별하는 전통적 마케팅 방식의 효과는 점차 희석되고 있다. 굳이 적극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구애하지 않아도 고객들은 상품과 브랜드 가치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자신이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한다. 크고 작은 변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