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인 LIFE. 1.취향의 깊이, 취미의 마지노선
- 2024.02.21 12:00 | 광고계동향
- 좋은 취미는 인생을 풍요롭게 만듭니다. 직업과는 별개로 어떤 한 분야를 깊이 있게 공부한다는 건 여러모로 좋은 일이죠. 일하면서 얻은 스트레스를 풀고, 떨어진 자존감을 올려주기도 하고, 시간을 두고 꾸준히 공부해 가면서 지적 허영심을 채워 가기도 합니다....
-
- [월간 2023밈] 12월 편 - 준비되지 않은 우리에게 성큼 다가온 12월
- 2023.12.11 12:00 | HS Ad
-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항공샷 준비되지 않은 나에게 성큼 다가와 버린 크리스마스 1월 1일 음악 추천 한국판 심즈 인조이
-
- 요즘 브랜딩 마케팅 공식, 알코올과 셀럽의 만남!
- 2022.05.12 12:00 | CHEIL WORLDWIDE
- 명품도 아닌데 백화점으로 오픈런을 하게 한 소주 브랜드가 있다. 우리가 아는 그 소주를 14,900원에 파는 곳도 없어서 구하지 못할 정도. 바로 뮤지션이 박재범이 만든 ‘원소주’다. 패션 사업도 아닌 주류 사업, 그것도 위스키나 테킬라도 아닌 소주 사업이라니. 많은...
-
-
Whisky in Media ? “위스키에게도 자유를” 2부, 영화
- 2021.04.08 12:00 | HS Ad
- “위스키에게도 자유를” 1부에서는 고대 스코틀랜드의 지역별 민족적 특징, 그리고 이와 유사하게 구분되는 스카치 위스키의 지역적 분류와 특징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스카치 위스키는 크게 지역별로 그 특징들이 다릅니다만 같은...
-
-
Whisky in Media ? “위스키에게도 자유를” 1부, 영화
- 2020.12.03 12:00 | HS Ad
- 영화 “BRAVEHEART”에서 주인공인 William Wallace(윌리엄 월레스, 배역 멜 깁슨)이 단두대 위에서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외친 소리를 기억하시나요? 이 영화도 이젠 꽤 오래된 고전이 됐네요.
-
- 요즘은 '부드러운 술'이 트렌드? 저도수 술이 뜨는 이유
- 2020.08.03 12:00 | HS Ad
- 코로나19로 인해 완전히 달라져 버린 우리 사회의 모습, 이제 그 변화마저 익숙해진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음주 문화에서도 예외가 아닌데요. 특히 혼자서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낮은 도수의 ‘저도주’가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